하단


코스트코 와사비 S&B 와사비 에스앤비 프리페어드 오로시 와사비 s&b prepared wasabi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 판매하는 
에스앤비 프리페어드 오로시와사비 :)



가격은 3개입에 13990원이였어요 :)
친구랑 두병 나 한병 나눠가져온^^ 
저는 얼마전에 와사비를 집에 들이는 바람에오..ㅋ한병만 ^^
저는 와사비더쿠라 꽤 소모가 많아서 
한병정도 더 쟁여도 뭐 금방 먹으니까 
예전엔 이렇게 3병말고 더 작은거 여러개 
묶인거 팔았는데 이번에 양재점가니까
이걸로 바뀌어있더라구요 
와사비는 코스트코코에서 그동안 구매를 안해서
열심히 보지를 않아서 언제부터 바뀐진 모르겠지만...


솔비톨, 정제수, 서양고추냉이 9.6% 
호료, 향료등이 들어가네요 ~ 
 
병이 와사비치고 꽤 큼직하구
튜브가 넓은편 


일본제품이고 병 뒤에 한글표기
스티커가 한번 더 붙어있어요
유통기한은 구매시점 기준 8개월정도 남았네요


안에 은박 씰 있어요 
씰 벗겨주고 사용하면 됩니다
(요건 벗기고 사용하다 찍은 사진이라ㅎㅎ)
구멍이 꽤 큼지막한 편이예요 슝슝
나와요 두껍게 잘나옴..




연겨자랑 같이 짜준모습 ^^ 


색은 좀 진한 
어두운 풀색이고요 
수분감이 꽤 느껴지는 텍스쳐
맛은 매우 맵습니다!! 
일반적으로 국내제품들에 비해
매운맛이 굉장히 강한편이라 주의를 요하는 제품 ㅋㅋ
코뻥 머리까지 뻥 매워요 ㅋ
많이 매운편이라 ㅎㅎ매운거 넘 강한거 싫어하시면
비추고..저처럼 와사비도 좋아하시구
매운와사비 잘 드시는 분들이면 
좋아하실거예요^^ 

매콤한 와사비맛!ㅎㅎ 
생 와사비스러운 그런 느낌의
향도 있어서 더 만족스러워요 (물론 생와사비에
비할 바는 아니지만 ㅠㅠ)


저는 매일 삶은계란 두개씩 먹는데
계란먹을 때 스리라차소스 뿌려서도 많이 먹지만
연겨자, 와사비와도 자주 먹습니다 ㅎㅎ
삶은계란 연겨자랑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연겨자, 와사비 더쿠들에 한해서요..^^;)

 
마요도 한번 짜먹고..ㅎㅎ
환상..



계란에 와사비 발라먹어도 꾸르맛이쥬 
와사비는 정말 여기저기 발라먹어요 ㅋㅋ

와사비더쿠라..삶은계란에도
소세지에도 이렇게 발라먹고 ~
모든 고기류나 육류에 잘 어울리고
삶은 닭가슴살에도 곁들이면
닭가슴살 맛도 업그레이드 되버리고 헿
와시비 마요딥 만들어서도 이것저것 찍어먹구요 ㅋ
코스트코와사비 매콤해서 소량만 곁들여도
매큼함이 퐉~ 터지니 좋네요 ㅎㅎㅎ
집에서 계란에 소세지에
맨날 찍어먹어서 쭉쭉 사라지는 중^^;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고양이씨 2017/08/14 17:24 # 답글

    이거 와사마요 만들거나 그냥 고기에 찍어먹을때 집에서 제일 작은 튜브로 저만 쓰고있어요 ㅋㅋ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 듀듀 2017/08/16 14:02 #

    오홍 고양이님도 이 와시비 드시고 계시는군요^^
    헤헤 와사비마요딥 만들면 제대로 맛이 날 것 같아요 정말 ㅎㅎ
    요거 매콤함이 다른와사비에 비해 엄청 강렬하더라구요 소량만 넣어도...아주 와사비맛이 제대로 뿜뿜 ㅎㅎㅎㅎㅎㅎ
  • 알렉세이 2017/08/14 21:15 # 답글

    허미... 삶은 계란에 연겨자를.ㄷㄷㄷ
  • 듀듀 2017/08/16 13:57 #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ㅎ
    한번 시도해보세요 한입만 소량으로다가
    새로운 취향을 발견하실 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 워노얌얌 2017/08/15 04:38 # 삭제 답글

    헉 저두 삶은 계란에 연겨자 뿌려먹는 거 좋아해요..! 역시 저만 마이너한 취향을 가지고 있던 게 아니군요 ㅠㅠ 삶은계란 + 마요는 뭐 늘 항상 사랑이구요ㅜㅜ 한때 마요사랑이 극에 달했을때는 모든 음식에 마요네즈를 곁들이거나 그냥 생으로도 막 찍어먹고 그랬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하루에 반 통을 먹어치우던 괴물시절 ㅋㅋㅋ
    저는 희한하게 연겨자는 잘 먹는데 와사비는 잘 못먹겠더라구요ㅋㅋ 와사비도 입문하는 날이 오겠죠ㅎㅎ 앗 그리고 연겨자랑 올리고당 슥슥 섞어서 얇은 네모어묵에 발라서 렌지에 돌리면 어묵칩처럼 되는 거 아시나용? 말하다보니 저도 오랜만에 땡겨서 어묵사러 가야겠어요 ㅎㅎ 총총총
  • 듀듀 2017/08/16 14:00 #

    ㅋㅋ어머,,워노얌얌님도..ㅋㅋ
    삶은계란에 연겨자를 좋아하셨어...헤헤
    반갑네요 ㅋㅋ
    연겨자는 정말 어디 얹어먹어두 좋아요 소세지에도 머스터드보다 더 잘 어울리고 말이죠 흐흐 ㅋㅋ
    마요네즈 하루에 반통 ㅋㅋㅋ아 저도 진짜 엄청 국자정도 크기로
    끼니마다 마요네즈에 밥 비벼먹었던 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겨자같은거 좋아하시면 와사비도 잘 드시는 경우가 많던데
    아직 와사비에는 입문을 못하셨군요 ..>_<) 저도 처음엔 고기에 와사비 곁들이는게
    맛있어서 육류에만 곁들여먹다가..이제는 오만곳에 와사비를 다 찍거나 뿌리거나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와 네모어묵칩...말만들어도 침샘폭발하네요 ㅋㅋ엄청 간단한데요?ㅎㅎ
    연겨자+올리고당이니 맛 없을리가 없을 것 같아요 ㅠ달콤하고 겨쟈향나는 바삭한 어묵칩 ㅠㅠ
    맥주안주로 진짜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집에 겨자랑 올리고당있으니까 저도 어묵만 사와야겠습니다 ㅋㅋㅋㅋ총총총...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921508
10360
119140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