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인형뽑기가게 아이돌 뽑기팡 Toy





홍대의 한 인형뽑기가게..ㅎㅎ
(가게 이름이 가물가물해서 못올렸는데
담에 홍대갈 때 가게이름보고 포스팅을 
수정해 놓을게요)

보통 인형뽑기 가게들은 인테리어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데
이 가게는 특이하게 위쪽에 인형을 엄청 전시해놓음
그것도 한정판 인형들이 엄청 많음 
보는재미가 있었음 ㅋㅋ인형보러 가도 될 정도루 ㅎㅎ
귀염댕이들이 가득함


요 먼쓸리 피카츄들도 엄청많음...
대단해...다 모으셨나보다
맨 오른쪽 상단에 
내가 가지고있는 잉어탄 피카츄도 있음ㅋㅋ
관련포스팅 >> 잉어탄 피카츄인형





공룡인형 돌아가는것도
넘나 귀여워서 찍어옴 ㅋㅋㅋㅋ
돌아간다냥 캬캬.....



귀여운 리락쿠마도 있고 :)


오사카 공항에팔던
한정 승무원피카츄도있고 꺄우..
왼쪽에 유니콘?(말) 탄 
아가피카츄 귀여워 쥬금 ㅠㅠ 
보송보송해 ㅠㅠ엉엉..
그 위에 슈퍼마리오 카츄도 짱귀...


짝꿍이 알로라식스테일
하나 뽑아줬음 헤헤헹 *_ *
요즘 인형뽑기 넘 드문드문해서...
조만간 요 알로라식스테일과 
드문드문 뽑은거 모아서
한번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ㅋㅋㅋ


덧글

  • 2017/08/17 16:2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8/17 16:3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21390
10337
118782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