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일본 요지야 마차쿠키 Yojiya BISCUIT AU CHOCOLAT 녹차초콜렛 쿠키 커피안주





교토 요지야카페에서 구입한
마차쿠키 - Yojiya BISCUIT AU CHOCOLAT 



상자가 넘 귀여워요 ㅋㅋ
요지야 캐릭터 뭔가 기름종이에 있는건
잔망진 느낌인데 쿠키상자에 그려진건
단순화되서 더 귀엽네요 :)
요지야카페 샵에서 팔던 
캐릭터문구들도 다 저캐릭터가 인쇄되어 있더라구요 


뒷면 ~ 




한칸에 두개씩 
총 6개의 쿠키가 들어있어요 


반투명 비닐에 들어있음


플라스틱 통에 쏙 들어가있고 흡습제도 하나 들어있음
근데 요기 쿠키가 막 깨지는 쿠키가 아니라
짓눌리는걸 걱정해야하는...
그런 떡+빵 스러운 쿠키였어요 ㅋㅋ


커피안주로 먹어줌 ^^ 


딱보면 뭔가 쑥 부침개스러운 느낌?ㅋㅋㅋ


뒷면은 납작해요 


엄청 촉촉한 쿠키라서 
바삭거리는 식감은 1도없고...
떡처럼 그냥 으스러지는 그런 식감이예요..ㅋ
식감이 좀 실망스러웠음 ㅠㅠ;;
쿠키가 좋은데..ㅎㅎ
떡도아니고 쿠키도아닌...비스켓이라기에도
식감이 너무 없어요 ㅋㅋㅋ


안에 초콜렛이 들어있는데
요건 꽤나 초코초코하고 말랑해서 괜찮았어요^^
근데 겉에 쿠키부분이 식감이 그저그렇구..
마차향도 생각보다 안나서 좀 실망했던 ㅠㅠ
매장에 이거말고 
녹차크림이 샌드된 고프레같은 쿠키도 있었는데
고게 더 맛날 것 같네요 ^^ 
그거랑 고민했는데 ㅋㅋ이게 더 녹차맛 진해보여서
사왔는데 식감이 날 배신했음..ㅋㅋㅋㅋ


가격



덧글

  • 알렉세이 2017/08/25 11:40 # 답글

    안그래도 쿠키가 얇아 보이는데 안에 초코렛이 들었으니 더 얇..
  • 듀듀 2017/08/25 14:38 #

    그쵸 ㅎㅎ얇은거 보면 바삭해야 맛있을 쿠키인데 ㅋㅋ
    저렇게 얇은데 빵같은 식감일거라면 차라리 더 두꺼운게 나을 뻔 했어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731382
10337
118798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