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태국 건조두리안 (말린 두리안) 먹을거리 리뷰





남동생이 태국출장가서 사온
건조 두리안 :)
저랑 엄마랑 두리안 옴청 좋아하거든요..
(비싸고 잘 없어서 못먹지 ㅠㅠ)
동생이 태국간다해서
생 두리안은 사올 수 없으니께 
두리안칩 잔뜩 사오라고했는데 ㅎㅎ
요런걸 사왔더라고요 
한봉지에 거의 만원꼴...
가격은 동생이 산것보다 더 저렴한 가게들도
꽤 있었다고 하네요 
동생은 시간이 없어서 근처에서 대충 샀다구 ㅋㅋ


한봉지안에는 6개의 소포장 
근데 포장 넘나 창렬인 것 (아래 보면 알 수 있어요 ㅠㅠㅋㅋ)



뭔지 알 수 없지만..
찍는다..사진..ㅋㅋ

두리안 100% 




태국산~


한봉지 꺼내니 ㅋㅋ5조각 나와요 
ㅋㅋ너모나 질소두리안인 것 ㅎㅎ 
실리카겔 무게가 두리안 중량의 10배는
되는듯한 느낌적 느낌..ㅋㅋㅋ아오 ㅠㅠ

두리안이 뭔가 마쉬멜로스럽게
말려져있어요 ~ 뭔가 뻥튀기한것처럼
굉장히 가볍구 속이 비었을 것 같은 느낌으로
생겼더라구요...건망고랄지 그런것처럼
묵직함은 전혀없구 
머랭쿠키같은 느낌 
엄청 가벼워요 


먹자마자 
머리에서 종이 띵띵 울려퍼짐요
ㅋㅋㅋ너모 맛나서 엄마랑 나랑 막 감동해버림!


단면
단면도 두리안스럽게 섬유질같은 
조직이 다 살아있어요~ 
식감은 생두리안과 전혀 다른 
머랭쿠키스러운 
포시락 바시락 거리는 식감이예요 ㅎㅎ
두리안을 어찌 이렇게 만들었을꼬 ...신기해 >_<
향도 두리안 구린내 완전 살아있고 ㅋㅋ
(저 두리안 구린냄새 엄청 좋아해서 ㅋㅋ)
맛도 두리안의 그버터리함이 씹을수록
녹진하게 녹아나오더라구요
식감은 이렇게 머랭쿠키처럼 가벼운데
 두리안의 그 버터리함이 다 살아있을까
완전 신기했어요
진짜 앉은자리에서 저거 6봉지는 커녕
두봉지 큰것도 다 해치워도 더먹고 싶을 것 같은...


ㅋㅋㅋㅋ더 창렬스러워서 또 찍었어요 
아까껀 5조각 들어있더니
이번에는 한봉지에 3조각
장난하놔 ㅠㅠㅠㅠㅋㅋ
물론 조각이 좀 큼직하긴 하지만
너무하닼ㅋㅋㅋ


근데 맛은 ㅠㅠ 크니까 더 맛있네
ㅠㅠㅋㅋ엄마도 이번주 태국가시는데
두리안만 집중공략해서 사오신다 하십니다..ㅋㅋㅋ
이거 완전 추천인데..두리안 좋아하시는 입맛이신
분들 한정 추천제품입니다!! 
매일 먹고싶어요 


동생 이거 사오고 바로 담주에
엄마 태국다녀오셨는데

캐리어를 아예 두리안으로 채워오심
ㄷㄷㄷ
두리안의 늪.jpg
태국서도 두리안생과나 가공품은 싸지않기때문에
아껴서 아껴서 먹을 예정..ㅎㅎ
엄마 허락받고 먹어야함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동생이 사온 두리안 젤리도 아래 포스팅 링크해둡니당!



예전에 먹은 두리안칩과 냉동두리안 포스팅
두리안칩은 두리안구린내도 거의 안나고 향도 약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먹은 저 두리안 제품은 
제대로 두리안두리안스러워서 대만족 ㅎㅎ


별거없는 먹부림 몇 개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602249
15961
115790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5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