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장바구니 교토마블 삼색식빵, 오뗄두스 얼그레이사브레, 올리브스낵, 우드앤브릭 호드 크림치즈 바게트, 그라이싱어 베이컨말이소시지, 굽자씨 한우떡갈비, 노아베이커리 달콩빵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 장바구니 :)
역시나 커피안주 + 술안주(소시지) 의
돼지스런 장바구니


냉동으로 배달되는 굽자씨 한우떡갈비
개당 2천원이고 최소 구매 수량은 2개예요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떡갈비 마요덮밥 해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크기도 딱 좋아서 밥반찬도 좋지만
술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고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사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하지요^^



그라이싱어 오스트리아 소세지 
가격은 3개입에 6300원
이번엔 안먹어본 베이컨말이 치즈 소시지로 :)


드디어 교토마블이 마켓컬리에 들어왔네요 :)
저는 삼색식빵 주문했는데 
가격은 하프가 8500원 

줄서서 사먹는 식빵인데 (요즘은 안그럴지도...?ㅋㅋ) 
이렇게 편하게 배달받아 먹을 수 있다니
좋으다..
먹어보니 너모나 맛이가 있어버려서 
담 주문에 플레인이랑 
메이플도 주문할 생각 ㅎㅎ
또먹고싶다 격하게.!!!!



마다마 올리바 스낵올리브 2종
가격은 한봉지에 1900원
봉지가 매우매우 귀엽고 작아요
그리고 포장에비해 비싸긴하지만 ㅡㅠ 
올리브 더쿠라 봉지에 담긴 올리브라니
하며 궁금해서^^;
안주로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마다마 올리바 제품은
코스트코에서도 파는거라 
몇번 사먹기도했구 포스팅도 한적이 있어서
비로 아래에 포스팅 링크해둘게요^^


노아베이커리 달콩
가격은 2900원

압구정 노아베이커리도 예전엔 가끔가서 빵사먹고
빵이랑 커피도사묵고 그랬는데
안간지 넘나 오래된..ㅋㅋ 마켓컬리에 빵을 팔아서
한번 구입해봤어요
요건 크림치즈 들어간 <달콩> 이라는 빵
알콩, 달콩, 오묘해
3종의 빵을 팔고있더라구요
담엔 오묘해도 먹어보고싶어요 

노아베이커리도 자주갔는데 맨날 음료랑
빵하나 주문해서 먹고 그러다보니
포스팅찾아보니 두개뿐임..ㅋㅋ
별로 빵스러운 포스팅도 아니고..ㅋㅋ아래 일단 링크는 해두는걸로

오뗄두스 사브레
얼그레이로 주문 :)
가격은 5000원
그동안 컬리에서 오뗄두스 사브레 몇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얼그레이 맛은 첫 주문
페브드카카오라고 제가 못먹어본 맛이 하나 더 남아서
담엔 고걸 주문해볼 생각이여요 ㅎㅎ
마켓컬리에서 구매해서
먹어본 오뗄두스 제품들 포스팅한건 아래 텍스트 링크 걸어둡니다!
(뽈보론은 현재 판매를 안하고 있네요)

우드앤브릭 호두 크림치즈 바게트
가격은 6700원
가격이 좀 비싼데 크기보면 막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요즘 빵이 워낙 비싸서인지
크기가 생각한것보다 훨씬 크다고 느꼈어요 :)
저번에 구매한것도 아직 포스팅을 다 못했지만 
(순서는 구매시점과 상관없이 뒤죽박죽 올라가겠지만;;)
포스팅을 올려볼게요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나비 2017/08/27 22:31 # 답글

    저도 교토마블 문열기 전에 줄서서 사고 막 5만원어치 넘게 택배로 한꺼번에 주문해서 몇 주 뒤게 받고(크흡) 했었는데 이렇게 편하게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수 있게 되다니 @_@
    입점한 거 알게 되자마자 플레인이랑 메이플 주문해서 먹었답니다ㅋ
    너무 좋으네요!
  • 듀듀 2017/08/28 13:34 #

    나비님 ㅋㅋㅋ빵을 사기위한 열정이 완전 멋지신 것 >_<)
    컬리에서 들여와주니까 진짜 편한 것 같아요 !!
    집앞까지 배달도 해주고..기다릴 필요도 없구요!
    저도 담엔 꼭 플레인, 메이플 먹어보려구요 ^^ 플레인은 삼색이랑 크게
    다를 것 같지 않은 맛일 것 같고 메이플은 향이 넘 기대되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0210
1347
121581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