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테이트 수제 핫도그 뉴 머스타드 핫도그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냉동핫도그
테이트 핫도그

총 4종류가 있었어요 ~ 저는 그중
뉴 머스타드 핫도그를 구매
가격은 개당 3600원이예요
밖에서 파는 이런스타일 핫도그
가격 생각하면 막 비싼가격은 아닌 듯 해요..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원재료명 
열량 674kcal 
어마어마해~ ㅎㅎ


밀키스 무스카토와 아침밥으로 :)




소세지가 하나 샌드되있구요


속은 치즈가 바닥에 깔려있고 
양파가 꽤 많아요~ 


냉동제품을 해동후에 렌지에 
데우는거라 빵이 좀 데우는 과정에서
젖는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그거 빼고는
빵 자체는 꽤 쫄깃해서 냉동빵인데
괜찮더라구요^^ 
치즈도 들어있어 치지해서 좋구- 
해동하고 1분 데우라고해서 하라는데로 
다 했는데 먹다보니 차가운부분이 있어서
렌지에 다시 돌렸어요
1분 20-30초는 돌려야 될 듯 
충분히 데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중간에 찬기 있는것보다야..)

양파도 많이들어있어서 양파 매콤함이나서
좋았어요 근데 렌지에 해동+데우는 과정에서
양파도 따뜻하게 익긴하는지라 ㅋㅋ 그게 단점 ㅡㅠ
핫도그에 넣는건 프레쉬하고 아삭한 양파를 좋아해서리 ㅋㅋㅋ
빵이 볼륨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엄청 포만감있고
배불러요 ㅋㅋ(칼로리만봐도 포만감이 없으면 이상한.ㅋㅋ)
많이 짜지 않고 자극적인맛은 아니여요 ㅎㅎ
자극적인 핫도그맛아니구 나름 심플한 그런 맛인데
맛은 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핫도그 소세지가 
바로 조리한 상태는 아니기때문에
뭔가 톡 터지는 느낌이나 쥬시한 소세지식감은 아닌게
단점이라면 단점 ~ *_ *
그래도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고 싶으신분들은
사드셔도 괜찮을만한 맛이예요~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워노얌얌 2017/09/02 22:59 # 삭제 답글

    한밤중에 콘도그 먹다 핫도그 게시물을 보니 뭔가 반갑네요ㅎㅎㅎ
    전 핫도그보다 콘도그를 더 좋아하는데 듀듀님은 어떠신가요?
    한때 콘도그에 너무 빠졌을 때는 하루에 몇 개씩 먹었더라,, 그냥 하루정일 밥대신 콘도그를 야금야금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그래서 최근에 콘도그 전문점이 유행해서 어찌나 좋았는 지 몰라요.생기자마자 종류별로 다 사와서 하나씩 맛보고 지금도 종종 생각나면 사먹어요ㅎㅎ 그만큼 콘도그 러버지만 듀듀님 게시물을 보니 오랜만에 큼직한 소세지에 총총 다져진 생양파가 듬뿍 들어간 핫도그도 끌리네요. 핫도그에는역시 아삭아삭 생양파죠 ٩(๑´ڡ`๑)۶ !!
    ㅎㅎㅎ 오늘도 재밌는 글 넘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듀듀 2017/09/03 22:12 #

    꺄 ㅋㅋ콘도그 드시다가 핫도그 글을 보시다니!!ㅋ>_<
    저도 콘도그 엄청나게 좋아라해요^^ 예전엔 너무 추억의 음식이 되버려서
    좀처럼 보기 힘들더니 요즘 핫도그 프랜차이즈 열풍덕에 ㅋㅋ여기저기 콘도그 전문점이
    엄청 많아지니까 괜히 ㅋㅋ너무 널려서 살짝 시무룩해져서 ㅋㅋ
    예전만큼 먹고싶지가 않아지더라구요ㅠㅜ ㅋ
    그래도 먹을때마다 가격도 저렴한데 먹고나면 은근 배불러서 좋아요...^^
    아주 가끔 콘도그파는 가게를 마주쳤을 때 우연히 사먹게되는 그 맛과는
    뭔가 다른 느낌이라는게 살짝 아쉽지만요 히히..ㅋㅋ
    저도 생양파 가득한 양파냄시 풍풍나는 ㅋㅋ그런 핫도그 엄청 좋아해욤 크크크 ㅋㅋ
    워노얌얌님 쓰신 저 이모티콘 표정 귀여버요 *_ * 키키키...
    별 내용도 없는데(제가 글을 못써서 부끄럽네오 ㅠㅜ)
    재밌게 봐주시니까 제가 더 감사드립니당ㅎㅎ
    벌써 주말이 다 가부렸어요..
    다음주 한주도 즐거운 한주 보내셔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181282
8853
120322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