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루블랑 (프랑스 가정식) 시즌 테이스팅 세트 타파스샤퀴테리, 수비드 삼겹살, 비스크 먹부림






홍대 프랑스가정식 식당 루블랑 :)
역시나 젤 맛났던 수비드 삼겹살 사진을
제일 위로 ^^ 


예약안하고 방문했더니 자리는 
벽쪽이아닌 카운터쪽의 앞자리를 주심 ㅎㅎ
근데 이쪽엔 아무도 앉지 않았기때문에 
오히려 조용하니 더 좋더라ㅎㅎㅎ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것도 요 시즌 테이스팅 세트
뒤에 단품메뉴 술메뉴판등이 더 있는데
찍어오질 못했음..귀차니즘으로 ㅠ_ ㅜ);ㅋㅋ


식전주 ^^ 
나의 호마세라 까바와 
짝꿍이 고른 키르로얄 - 
키르로얄은 살짝 달큼하고 뽀글뽀글 
호마세라 까바는 아주 드라이한
화이트 와인이라 내입에 아주 잘 맞았다 헤헤
술 하려고 생각치 않았는데...나오는 음식들이
넘나 술땡기는 음식들이라 결국 에피타이저 나오자마자
술이 떨어져버려서 ㅜㅠ 와인 한잔 더 주문해서 마셨다 ㅋㅋ


식전빵 :) 


보드랍고 맛이좋아 ~ 
이때부터 와인 격하게 땡김..ㅋㅋㅋ
와인땡기는 딥이 같이 나오는 바람에 허헝..


타파스 샤퀴테리
플레이팅도 예뻐라 
올리브와 피클 귀여워.ㅎㅎ


빵위에 생햄들이 올라가있다
핑크빛 햄은 완전 보드랍구
위에 살라미는 아주 짭쪼름하고 맛나고
콤포트의 달달함
레몬제스트의 상큼함까지
와인안주로 정말 제격이더라 ^^ 
양도 적지않다..ㅎㅎ


메인으로 고른 수비드 삼겹살 
저번에 런치로 정식 먹었을 때 
추가로 주문한 쁘띠수비드꼬숑이 매우매우
맛있었기 때문에 (이후에 생각날정도로..ㅎㅎ)
무조건 이걸로 골랐다..킼
덩어리도 아주 큼직큼직해서 맘에들어 



아주 보들보들 부들부들
삼겹살 !
지방부분 특히나 좋아라.
입에 들어가면 뭉그러지는 그 기름짐이여...헤에..


겨자랑 베리콤포트 같이 얹으면
아주 꿀맛 헹


와인은..ㅎㅎ 에피타이저 나오자마자
다 사라졌지..ㅎ
레드와인 한잔 주문
와인이름 적혀있었는데 기억이 안나네
드라이하고 향긋하니 맛이 좋았음*_ *




두번째 메인으로 고른 비스크 
비스크 스파게티인데 
양도 꽤 많다. 밖에서 사먹는 스파게티
양 창렬이라 먹기 싫은데
여긴 정말 넉넉하다
면도 새우도 넉넉
비스크스튜(소스마저)넉넉..>_<
빵을 찍어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었고 소스도 면 다먹고나니
흥건하게 남더라..ㅎㅎ
빵좀 더 주문해서 와인 한잔 더 마실정도 남음 


새우향이 정말 온전히 살아있던 비스크 스파게티
소스에 녹진한 새우향이 다 녹아들어있다
아이좋아...
새우도 어찌나 탱글한지 
면익힘도 완전 내가 좋아하는 상태
살짝 덜익어서 식감최고 ^^ 


디저트는 크림브릴레


꺄오 
오랜만에 먹는 크림브륄레라
어찌나 맛이좋던지
순식간에 사라짐:)
배뻥~ 두드리며 나왔다 ㅎㅎ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담에 또 가서 시즌 테이스팅 세트로 
다른 메뉴 골라서 먹어봐야겠다
2인코스에 72000원이면 가격도 합리적이고 
저번에 런치로 먹고 양 적어서 좀 슬펐는데
이것도 양 적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디너는 양이 적지 않아서 더 좋았다.
배 빠방 두드리며 나옴^^;;


글라스와인 한잔 9000추가된 가격 


아래는 저번에 런치 때 방문 포스팅 :)







덧글

  • 2017/09/07 18:2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9/08 15:2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알렉세이 2017/09/08 08:27 # 답글

    런치 먹은 적 있었는데, 가성비 좋았지라
  • 듀듀 2017/09/08 15:19 #

    맞아요 런치 구성도 좋고 가격도 넘 좋아요 ㅎㅎ
    양이 좀 적지만..그건 가격이 용서해주니까요 헤헤..
    디너는 양도 푸짐하고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서 더 좋더라고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31362
10453
118889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