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르까도드마비 레아 미니타르트 4구 세트 LE CADEAU DE MA VIE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 판매중인 르까도드마비 타르트 


가격은 한상자(미니타르트 4개입)에 
6500원이예요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이날 비가 많이 온 날이라 상자에 물이 많았음 :)
저는 바로 먹을꺼라서 
바로 냉장보관하구 상온에 좀 뒀다가
먹었어요 - 근데 냉장상태의 차가운 타르트보다는
상온에둬서 밍밍해진 타르트가
훨씬 맛이 있어요 넘 차갑게 안드시는게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원재료명 


열면 유산지가 덮어져 있구요 
옆에 타르트 굴리는 아이 넘 귀여움>_<)


냉동, 냉장 보관해야하고
냉장은 8일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하네요!
상온에만 안두면 되나봐요~


너모 예쁜 미니타르트>_<


아메리카노랑 냠냠
다먹긴 넘 많으니 
1/2씩 잘라먹기로..(그것도 많다만..ㅋㅋㅋ)


상자바닥면도 귀엽습니다


1/2씩 잘라서 타르트 2개 만들기
붙였는데 자연스럽군


단면 ^ ^ 


파인애플타르트가 제일 별로였는데
(살짝 냉동냄새가..ㅠ 다른건 괜찮았는데 파인애플만 
타르트지에서 냉동냄시가..아무래도 냉동유통되는거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인 듯.)
근데 파인애플부분은
과육이 싱싱해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호두맛이 젤로 맛있더라구요 
엄청 고소한 호두!!
타르트지도 딱딱한편은 아니구요
안에 필링도 보드랍고 맛있어요 -
(크리미하게 입안에 녹아들어요~~)
과하게 달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블루베리, 딸기토핑도 맛있구요 !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알렉세이 2017/09/18 23:16 # 답글

    빵이나 과자류에서 냉동냄새 나면 입맛이 떨어지더군요.=ㅅ=;
  • 듀듀 2017/09/18 23:19 #

    맞아요..ㅋ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냉동냄시 조금이라도나면 ㄷㄷㄷㄷ
    맛이 확 떨어지죠 ㅠ
    상온유통되는거면 냉동냄새 날 일은 없지만 이 제품은 냉동상태로 유통되는거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ㅠㅜ
    프로즌 치즈케익들도 가끔 가끔 냉동냄시나면 어리둥절하게되고요 ㅠㅠ흑..ㅋㅋㅋㅋ
    그래도 저 파인애플 맛 말고 다른건 냉동냄새 안나서 맛있었어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557083
43510
86330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27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