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한국 야쿠르트 디저트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콜드브루 마카다미아 라떼 커피안주





야쿠르트에서 주문한
마켓오 생크림카스테라와 
콜드브루 마카다미아 라떼 :)


마카다미아 라떼는 2500원
생크림 카스테라는 3300원 이예요
예전엔 마켓오디저트를
커피랑 세트로만 묶어서 판매했는데
지금은 어플에서 디저트 단독으로만
주문해도되서 정말 좋아졌더라고요^^
오랜만에 야쿠르트 어플 들어갔다가 ㅋㅋ
새로나온 디저트 있어서 빛의 속도로 주문해버림..ㅎㅎ


콜드브루 마카다미아 라떼 :) 
다른 콜드브루 병커피는 먹어봤는데
이 마카다미아라떼는 안먹어봐서
궁금하더라고요 ^^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마카다미아 라떼는
병 색이 참 예쁜 것 같아요


270ml 용량에
열량은 140kcal 입니다.
고카페인함유 ~ 

140kcal 거의 우유의 열량이죠 ㅎㅎ


원재료명
ㅋ코코넛 수액 파우더
갈아만든 아몬드
갈아만든 마카다미아 
ㅎㅎ근데 마카다미아가 비싸서인지0.1%
안습임..ㅋㅋㅋ 크크... 
이름이 마카다미아라떼인게
무색할정도의 원재료비율이군요ㅜㅠ


블루바틀 키요스미머그를
오랜만에 꺼내서 담아봤어요
전부 다 부으면 저정도 양 :)
맛은 그냥 콜드브루라떼가 더 낫더라고요 ㅎㅎ
맛없는건 아닌데..
저는 뭔가 마카다미아넛을 기대하고 구매해서 그런지..ㅎㅎ
일반적인 라떼보다 살짝 더 달게 느껴지고요
(미묘하게 살짝 더 달아요..)
우유의 단맛을 감안하더라도 살짝 더 단편이예요 
콜드브루의 풍미는 크게 진하지않고
은은하고요 넛츠향도 꽤 나용 
단맛이 있어서 그런지 더 부드럽긴한데
갠적으론 이거보다 콜드브루라떼가
콜드브루만의 풍미도 더 살아있고 나은 듯 했어요
진한커피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게 부드러워서 더 나을수도...
그리고 살짝 뒷맛도 텁텁한 것 같아요
우유들어간 커피가 원래 좀 그렇긴하지만
그냥 라떼들보다 더 텁텁함이 느껴지던..

생크림 카스테라 :) 
카페에서 파는 생크림 카스테라 좋아해서
이것도 엄청 기대하며 주문했어요^^


옆면 - 
꽤 빵실한 봉투예요


원재료명과 열량 
열량은 좀 무서워요 ㅋㅋ 하나에 429kcal 
두번에 나눠드시거나 두명이서 먹는걸로..ㅋㅋ 

봉투가 종이처럼 보이지만
손으로 뜯어지지 않는 봉투여요(비닡코팅 강력해서 ^^)
가위로 잘라보니 내부에 골판지로
감싸져있어요^^

꺼내봅니다!
위에 뿌려진 슈가파우더가 아주 먹음직..^^
가운데 생크림 터널 올라온것도 귀엽구요

바닥은 종이 붙어있어요

옆면도 종이 붙어있어요 ^^ 


이렇게 바닥이랑 옆면의 종이를
제거하고 먹으면 되더라구요 :)
노르스름하니 예쁘죠 


벗겨낸 모습 
생각보다 높이가 꽤 높아요 ㅋㅋㅋ
통통하기도 한데다 높아서 만족스럽네요 


윗면


먹어볼까나 


빵은 너무 심하게 포슬거리진 않더라구요
부드러운 편이긴하지만
막 엄청나게 부드럽진않고 
약간 식감이 좀 있으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예요

살짝 긁었는데도 벌써 크림굴이 
보이고 있다는요^^;


크림 굴 등장 ㅎㅎ
너모좋아 
크림에서 나는 향이 정말 좋아요
인공향인 것 같은데
정말 진한 우유향이 납니다>_<


ㅋㅋ라떼에 있는 스티커를 
붙여줬어요 
워너원 이벤트
참여는 안할거지만...
그냥 붙여만 봄 ㅎㅎㅎ
나한텐 필요가 없네..ㅋㅋ


기대한대로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크림이 향이 진짜 좋아서 만족스럽구
그나마 단점을 꼽자면 카스테라 식감이
아주 살짝 아쉽긴한데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였구요 ^^ 
커피안주로 매우 좋네요 
(칼로리 높은것만 빼고^^;;)
또 먹고 싶어요 ㅎㅎ


그동한 먹어본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마켓오 디저트 포스팅





핑백

  • 듀듀 : 한국야쿠르트 마켓오 스틱치즈케이크 2017-10-25 09:46:42 #

    ... 한국 야쿠르트 디저트 마켓오 생크림 카스테라, </a><a href="http://dyudyu.egloos.com/1926541" title="" style="line-height: 15.6px; text-align: start;">콜드브루 마카다미아 라떼 한국 야쿠르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마켓오 생브라우니 한국 야쿠르트 콜드브루라떼, 마켓오 솔티드 카라멜 생크림 치즈롤 한국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 ... more

덧글

  • 알렉세이 2017/09/19 18:36 # 답글

    마카다미아 함량이..어흑.ㅠㅠ
  • 듀듀 2017/09/19 18:45 #

    웃퍼요 ㅋㅋ 왜 마카다미아 라떼인가 하며..ㅠㅠ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011476
9184
118462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