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바로 비벼먹는 연어 (연어마요밥, 연어마요딥, 연어김치찌개) 먹을거리 리뷰





바로 비벼먹는 연어 :)


살충제 계란때문에
살짝 계란을 끊어가지고 ㅠ 
닭가슴살도 냉동실에 잔뜩 쟁여놓구선
좀 천천히 먹어야지 싶어서 (매일 전투적으로
먹어치우다가 ㅠ뜨끔.ㅋㅋ) 
단백질을 뭘로채우나.....하다가
주문해본 비벼먹는 연어 
(물론 지금은 다시 계란, 닭가슴살
전투적으로 먹고있음...ㅋㅋㅋ먹을게 없쟈나 ㅠㅡㅜ흑)


유통기한이 임박해서 원래는 비싸게
파는 것 같은데 엄청 저렴하게 쟁여놓음 ㅎㅎ
11월 2일까지 다 못먹을리는 없고..ㅎ



그렇다고 합니다.ㅎㅎ
검색해보면 리뷰가 넘나 많은데..
무료로 제공받지 않은 리뷰 찾기에 실패함 ㅋㅋ
무료로 받은 것+사먹은거
적당히 섞여있는건 좋은데....ㅋㅋㅋ
사먹은 사람은 하나도 없나 싶어가지고 ㅠ
전 사먹었어요...ㅋㅋ



알래스카산 연어 80%정도 들어있네요~
열량은 한팩에 160kcal 라서
끼니에 더해줘도 크게 부담은 없는 칼로리


연어마요
연어파스타
연어토스트 
연어주먹밥 계란말이 김치찌개
요리 여기저기 넣기 좋아보여요 :)
제가 좋아하는 연어마요 딥 만들어서 크래커 
올려먹어도 좋을 것 같고 연어마요 덮밥도 좋고


원재료명 ~ 
연어+기름+미원+색소 



단백질 함량은 9g 이라 
생각보단 높지 않은 느낌이지만 ㅎㅎ 
대신 지방함량도 꽤 많아요
저탄고지 다이어터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음식
조미되어있어서
나트륨도 낮진 않은편 



한팩 덜면 양은 이정도 :)
연어살 플레이크 


아침밥으로 먹었어요 콩나물국과
된장고추무침과함께


연어마요덮밥 만들어먹고 싶지만
한동안 계란을 안사다놓아서 ㅠㅜ 마요 더 뿌릴까 하다가
갑자기 찔려서 ㅋㅋ위에 노란건 
기버터예요 ㅋㅋ
그나마 더 기름져지라고 기버터 좀 바르고
마요뿌려줬어요 ㅋㅋ


고추된장무침 :)
좋아하는 반찬 


요런 비주얼
옥수수밥주의
요즘은 맨날 잡곡밥 위드 옥수수..ㅋㅋ


별다른 반찬없이 그냥 먹어도 맛있게 먹어질만큼
맛 괜찮더라구요 :) 마요+연어니까..ㅎㅎ게다가
연어엔 미원도 들어있고..ㅋㅋ 
밥양이 좀 적어서 이렇게 먹으니
살짝 간간함이 강했어요
담에 먹을 땐 밥양을 살짝 더 늘리거나
연어를 조금 덜어내야겠음 :)
다음날은 오차즈케에 넣어먹었는데
그것도 꽤 잘 어울리더라구요 ^^ 
파스타에도 넣어먹고 !

속 긁은 오이랑 같이 
마요네즈+후추+라임즙 넣고 섞어서
연어마요딥 만들어서도 먹고요


크래커 올려먹음 꿀맛 ^^ 
와인이랑 안주로 먹으니 맛있었어요!

어떤날은 연어김치찌개도 끓여먹고요 :)
요건 참치김치찌개랑 비슷한 맛인데
살짝 연어연어한 향이 나요 


마시쩡...ㅎㅎ
김치찌개에 넣으면 찌개맛이
업그레이드 되버린다는 ^ ^ 



덧글

  • 고양이씨 2017/09/24 11:38 # 답글

    저기에 양파도 같이 넣어서 먹으면 또 맛있을 것 같네요 'ㅠ')=3 이렇게 또 보니까 비려보이진 않을 것 같아서 살짝 흥미생기네요.
  • 듀듀 2017/09/24 15:40 #

    맞아영 ㅎㅎ양파다진거랑 넣고 주먹밥 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고
    파스타에도 넣어먹고 여기저기 요리에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
    근데 연어캔보단 덜비리고 제 입엔 하나도 안비린데
    그래도 연어는 연어라서 고양이님 연어캔 비려서 못드신다고하니까
    추천해드리긴 조심스럽네요 ㅜㅠㅋㅋ 요게 캔연어보다는
    간간하게 조미가 되어있어서 비린맛이 더 가려지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
  • Arcturus 2017/09/24 22:11 # 답글

    허억 연어... 엄청 땡기네요...@_@ 평소에 밥+참치캔+굴소스+계란으로 초간단 볶음밥 해먹는데 참치 대신 연어로 해봐야겠네요:)
  • 듀듀 2017/09/25 12:42 #

    앗 저는 이거 볶음밥 해먹을 생각을 못했는데 헤헤
    Arcturus님 덕분에 볶음밥 아이디어가 !>_<) 꺄 ㅎㅎ
    오늘 볶음밥을 해먹어야겠어요 키키^^
    연어캔으로 볶음밥하면 굴소스 넣어서 간해주면 맛있는데
    이건 자체에 간이 꽤 되어있어서 소금만 소량넣고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ㅎ
  • 알렉세이 2017/09/25 12:53 # 답글

    연어를 밥에 비벼먹는건 생각도 못했습니다. 참치도 밥에 비벼먹는데 연어는 못할게 뭔가 싶지만요.ㅎ
  • 듀듀 2017/09/25 21:42 #

    연어는 이렇게 가공해놓음 참치랑 크게 다를게 없는 것 같아요
    식감도 맛도 비슷해버려서 헤헤..ㅎㅎ
    낼은 볶음밥에 넣어먹어보려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61263
9840
118423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