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코코넛과자 프랑스 필레블루 코코넛 비스킷 Filet Bleu Coconut Cookies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
필레블루 코코넛쿠키
Filet Bleu Coconut Cookies
4상자에
8290원이예요
친구랑 반나눠서 
두개 들고 왔지요~



상자만봐도 코코넛의 향이 느껴지는 듯 ㅎㅎ

상자 뒷면~





원재료명 영문표기~


한글표기 스티커 ~
코코넛 16%
버터도 들어가지만 유채유도 들어가요~


한상자에 3봉지로 나뉘어서 담겨져서
딱 한번에 먹기 좋아요^^ 
소포장 잘되어있는 과자 너모 좋음..ㅎㅎ
비닐봉지 한개에는 3개의 쿠키가 들어있어요


이렇게 3개>_<


커피타임에 
커피안주로 곁들이기 딱 좋은 양
우리나라 과자 사브레랑
비주얼 거의 비슷해요
사브레보다 좀 두껍지만요



단면 :)
꽤 도톰한편의 과자예요 
바스락거리는 식감
코코넛들어간 쿠키라 뭔가 묵직하고
기름에 절어있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코코넛 마카룬처럼요..ㅎ)
그렇지 않고요
생각보다 굉장히 식감 가벼워요^^ 
바스락 바스락 가벼운 식감에
코코넛향이 퐁퐁나는 매력적인 쿠키


단면봐도 꾸떡하거나 기름에 절어보이진
않지요..ㅎㅎ 
나름 바삭함도 살아있고 
(쿠키아니라 비스켓느낌으로다가~)
단맛도 적당하고 코코넛향이
굉장히 고소해서 완전 맛있어요
코스트코에 몇년전부터 계속해서
갈때마다 있는거보면 잘 팔리는 과자인 것 같아요
은근 과자구색도 자주 바뀌는데 
이건 오래전부터 계속 갈때마다
어느지점이고 항상 매대에 있더라고요 ^^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초코홀릭 2017/10/04 09:45 # 답글

    오호 이거 쿠팡로켓배송에도 있던데 네상자에 만원꼴... 네상자 혼자 먹을 자신이없어서 못 사먹고있어요 언젠가 꼭 사봐야지!
  • 듀듀 2017/10/04 16:02 #

    맞아여 저도 로켓배송에서 본적있어요 키키..ㅋ
    개당 삼천원정도였나(가물가물) 로켓배송에 팔던것도 본적 있는데
    로켓배송도 가끔 개별로도팔다 어쩔땐 묶인것만 팔고 막 그러더라구요 ㅎㅎ
    맛도 코스트코는 코코넛만만 있었는데
    로켓에는 레몬맛도있고 맛이 여러개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이거 완전 맛있어서 >_<초코홀릭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래도 개별포장으로 잘 되어있어서 덜 부담스러우니 ㅎㅎ
    담에 한번 꼭 드셔보세요 헤헤
  • 알렉세이 2017/10/04 21:47 # 답글

    단독으로 먹어도 좋고 커피와 함께해도 좋은 까까
  • 듀듀 2017/10/06 17:44 #

    맞아용 요거 정말 무난하게 맛있죠 ㅎㅎ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않을 그런 맛이라 좋은 것 같아요 :)
    먹어본 과자인데도 다시 카트에 담는게 자연스러운..ㅋㅋ과자예요^^;
  • 워노얌얌 2017/10/05 22:16 # 삭제 답글

    저도 코코넛 진짜 좋아해요!!코코넛워터를 제외하면 코코넛칩부터 쿠키까지 사랑T^T 본문에 언급해주신 코코넛 마카룬ㅋㅋㅋ 기름에 쩔어있다는 표현 넘 재밌어요. 저는 파피스 코코넛 마카룬 엄청 좋아하거든요!! 전 냉동실에 얼려먹어요 저만 그렇게 먹는 지 모르겠는데 그렇게 먹으면 넘 맛있더라구요...! 첨엔 몇 개만 넣어놨다가 자꾸 빼먹으니 더이상 얼려진 놈들이 없어서 이젠 아예 사오자마자 다 넣어놔요...ㅋㅋ 듀듀님은 요 제품 좋아하시는 지 잘 모르겠지만 (본문을 보면 불호신 것 같은..ㅎㅎ) 혹시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한 번 얼려먹어보세요 물론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ㅋㅋㅋ 
    넘 오랜만에 들렸는데 즐거운 한가위 보내셨는 지 모르겠네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과 재밌고 편하게 보내신 추석이셨실 바래용 ( >∀<) 오늘도 포스팅 넘 재밌게 읽었습니다
  • 듀듀 2017/10/06 17:51 #

    키키 워노얌얌님 코코넛워터 제외하셨다고 하셔서 빵 터졌어요 ㅋㅋ
    진짜 코코넛향 코코넛의 그 풍부하고 기름진 풍미(?)가 코코넛워터에서만 ㅋㅋ그 맛과 향이 좀 사뭇 다르죠;ㅋㅋㅋ
    근데 전 코코넛워터도 좋아해요...ㅎㅎㅎ
    코코넛마카룬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쥐어짜면 기름이 뚝뚝 나올 것 같아요 (넘 절어져있으셔..ㅋㅋ)
    헤헤 저 코코넛 마카룬 좋아해요 ㅋㅋ불호아니고 호입니다 헤헤 ㅋㅋ
    요즘엔 코스트코가도 코코넛마카룬 팔더라구요 ㅎㅎ(파피스꺼 팔더라구요!! 신라명과에서도 나오고..ㅎㅎ)
    아이허브에서도 팔아서 가끔 사먹구 그랬었는데 http://dyudyu.egloos.com/1880533 요 제품이요 ㅋ
    뭔가 찬바람부니까 코코넛마카룬이 또 땡기네요 헤헤
    따뜻한 라떼랑 먹음 참 맛있는데 말이죠^^
    근데 냉동실에 얼린다니...정말 씽크빅이예요 !! ㅋㅋ당장 코코넛마카룬을
    얼려먹기보기위해서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왜인지 상상만해도 제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ㅋㅋ
    사실 코코넛마카룬을 뭘 어찌해놔도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탄고지 다이어터들이 얼음틀에 코코넛오일 블루베리 라즈베리 이런거 넣어가지고
    얼려먹던데! (얼린 코코넛오일 씹어먹으면 엄청 맛있다하네요?) ㅋㅋ
    왜인지 그거랑도 어느정도 비스무리한 맛이 날 것도 같구요^^ ㅎㅎ
    저도 코코넛오일은 한번도 안얼려먹어봐서 ㅋㅋ키키 언젠간 한번 나도 얼려먹어봐야지 하고 있었어요 ㅋ
    마카룬 얼려먹게되면 ㅋㅋ후기를 한번 올려볼게요..키키 ㅋㅋㅋ
    추석인사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연휴동안 집수니 바깥수니(?)ㅋㅋ 반복하면서 ㅋㅋ지내고 있어요 헤헤 ㅎㅎ
    워노얌얌님 즐거운 추석 보내고 계시죠?>_<)/
    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셔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4189
1517
1216630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