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메종엠오 사브레 브루통 쿠키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메종엠오의 쿠키 :)
사브레 브루통


가격은 한봉지 5900원이예요
완충포장 되어있긴했는데도
이것도 부서져오고
같이시킨 비에노와는
어마무시하게 다 부서져왔어요 ㅋㅋㅋ
내가 집에서 먹을거라 상관없는뎅
선물하거나 손님초대할 때 내긴 좀 그럴 듯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사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하지요^^


한봉지에 사브레는 5개들어있네용 


원재료명 버터 26% 
버터함량 옳아용 ㅋㅋ 버터말고 다른기름
안들어간 과자는 진짜 옳죠 ㅠ_ ㅜ)// 
한봉지 열량은
대충 214.5kcal 곱하기 2 하면 될 듯


커피말고 티푸드로 헤헤
아침에 커피마셨으니
점심먹고는 티랑 쿠키 ^^ 


마리아쥬프레르 떼알오페라 
오랜만에 마시니 더 맛있당 ㅎㅎ
요즘 차를 좀 소홀히 마셨더니....

맨들맨들해 !_ ~)


바닥도 맛있게 생겼어..ㅎㅎ

부서뜨린당
냠냠


엄청엄청 버터리행,,내스타일.,
녹진녹진한게 짱짱맛이다
아주 부드럽고 ㅠㅠ 티푸드로 최고
기름이 줄줄 버터가 줄줄 나오는 느낌
버터향도 진하고 완전 고소고소..
부드럽게 부서진당 

과자가 술술 들어가고
티도 술술 마셔진다...마법의 티푸드
먹자마자 행복해지는 맛ㅎㅎ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41666
10453
118860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