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국내여행





연휴중에 하루 묵었던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Courtyard By Marriott Seoul Times Square

영등포 CGV에서만 사용가능한
예매권 2장이 포함된 CGV패키지였나?로 이용했구요
13만원대에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원래는 한건물에 4개호텔이 들어간
용산의 드래곤시티가 넘 궁금해서 가보고싶었는데
가오픈기간이고 어수선할 것 같긴했는데
가려는 날 호텔 3개가 마감되어있어서;
뭔가 좀 안정화되면 방문하기로..ㅎㅎ



외관사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옴 :)
매번 이 주변 데이트하러 자주 가는데
이렇게 넓직하게 사진으로 보니 새롭당..ㅎㅎ


복도 

룸 들어오자마자 찍은 사진





문은 전신거울로 되어있다 :)


세이프티박스, 슬리퍼
다리미판, 로브 
로브는 하나밖에 없어서 하나 더 요청했음



침대 
넓기도하고 편했던 베딩
잠이 솔솔
잠가루묻은 침대 


남대문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랑은 확실히 다른
중후한 분위기 
훨씬 더 오래되기도 했지만요 :)
남대문은 뭔가 통통튀는 그런 상큼한 느낌인데



창문을 열면 이런 뷰 :)

룸이 그냥 조명으로는 좀 어두운편이여요...
대낮에도 커튼치면 조명을 모두 켜도 룸이 어둑어둑해서
커튼을 열면 그나마 밝아지던..

책상이 넓어서 
야식도 여기앉아서 먹고 그랬네요 :)


테이블, 의자

찻잔과 티팟


서랍을 열어봅니다.


버킷, 전기포트 
유리컵, 머그잔이
티, 커피가 있어요
머들러도 있구요 


티백, 커피 이렇게 들어있어요
디카페인 커피도 있네요 


냉장고


여기에는 가방 올려놓으니 편하던 


사이드테이블 :)
볼펜 예쁨..ㅎㅎ
저는 호텔볼펜 모아요 ㅋㅋㅋㅋ
볼펜도둑=나 ㅎㅎ
가끔 연필이나 볼펜있으면 하나씩 슬쩍 가져와서
방에 연필꽂이 죄다 꼽아두고
포스트크로싱할 때 쓰고있음;;ㅋㅋㅋ

서랍에는 성경책



이쪽 서랍을 여니까 칫솔, 치약
면도기 남성양말, 스타킹도 있어요
(칫솔, 치약은 욕실에 어메니티로 있기는 합니다)




미니바 가격 



침대쪽에서 욕실이 다 보이는데
위쪽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내리면 안보이구요


욕실은 그냥 깔끔해요 :)
요즘 새로생긴 호텔들만 주로가서
막 새것새것의 느낌은 전혀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함

여분 두루마리휴지 아래 있고요
핸드타월도 있어요 :)


컴플리멘터리 생수 두병은
욕실에 




비누가 세면대쪽에도 하나
샤워부스쪽에도 하나 두개라 좋더라구요 :)
저는 샤워도 비누로 하는거 좋아해가지고^^ 
보통은 비누 세면대에만 있는경우가 많은데


양치컵과 칫솔, 치약
칫솔 치약은 가져간거 사용해서 그대로 두고 ~




서랍안에 드라이어 

이거 성능 어마무시해요
저 4단계놓고 썻다가
머리카락 안쪽 다 타버림
쓸때는 좀 뜨겁다 정도였는데....
머리 다 말리고 나가서 만져보다 깜놀 ㅠㅠㅠ
집에서는 제일 강한거에 놓구 안쪽 말려도
절대 타지 않는데 너무 강한게아닌지 ㅠㅠ
으엌...
머리 진짜 매직해서 탄것처럼
안쪽에 구불거리게 다탔버렸다는
머리가 탈정도는 아니여야 하는데 흑흑 ㅠㅠ
막상 쓸때는 체감이 잘 안되서 ㅠㅠㅠ
이렇게 강려크한 드라이어라니
드라이어로 머리 탄적은 난생 처음..
미용실에서 아무리 두피까지 뜨겁게 드라이해줘도
탄적은 없었건만 ㅠㅠㅠ무서워..
앞으로 드라이어도 엄청 조심히 써야겠다 ㅠ
기껏 클리닉받고
펌도 못해가면서 기른머리 다타버려떠 엉엉 ㅠㅠㅠ
근데 다행히도 높은 열에 잠깐 노출된거라 그런지
다음날 머리감고나니 구불한건 좀 사라졌 ㅠㅠ
근데 탄부분 머리 빗을 때 엄청 뻑뻑..ㅠㅠ에혀..ㅋㅋㅋ


어메니티~
왼쪽에는 바디로션





샤워부스 
근데 수압은 좀 많이 약해서 
답답하던 ㅋ헤드가 엄청 넓어서
물 양은 충분한데 양도 양이지만
수압 정말 중요하잖아요? ....ㅋㅋ답답터지는 수압임.


어메니티는 NIRVAE Botanical 니르베보테니컬 
자체 어메니티인가봐요 
제조는 중국에서 하구요 
사용감 그럭저럭 괜찮고 향도 괜찮았어요 :)

점심겸 저녁으로 
지하 이마트에서 피자사와서 먹구 ^^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스테이케이션하기 위치가 참 좋긴한 듯..
타임스퀘어에 위치해있어서
놀거리 먹을거리 접근성이 매우 좋고 
마트까지 있으니 ^^ 


타임스퀘어만가도 널린게 카페라 좋고>_<
커피빈에서 커피도 사다먹구 

저녁엔 가져간 술에
마트가서 안주거리도 사와서
늦은저녁겸 야식도 먹고 ^^
재밌게 놀다왔어요 ~
시설이 막 새것새것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일단 종합몰 안에 위치해있다는점이
위치적으로는 스테이케이션하기 참 좋은 호텔인 것 같아요


아래는 예전에 다녀온 
코트바이 메리어트 남대문 포스팅 
인테리어도 시설도 남대문 코트야드가 훨씬 좋간해요
생긴지 오래지 않아서..
근데 스테이케이션하기엔 위치는 타임스퀘어가 더 편한 듯.








덧글

  • 알렉세이 2017/10/10 23:37 # 답글

    커피를 넉넉하게 줘서 좋군요. 경주 현대호텔 다녀왔는데 커피는 없고 차만 달랑..ㅠㅠ
  • 듀듀 2017/10/11 12:11 #

    커피가 없는건 충격과 공포 ㅠ_ ㅜ...
    그래서 여행갈 때 인스턴트커피 꼭 가방에 넣어가곤 해요ㅜ
    인스턴트커피만 있음 편의점에서 얼음컵 사와서 아아메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 초코홀릭 2017/10/11 11:03 # 답글

    드라이어로 머리가 타다니..... 충격적 ... ㅠㅠ
  • 듀듀 2017/10/11 12:13 #

    저도 깜놀했어요 ㅋ
    가끔 미용실에서 머리 드라이해줄 때 두피쪽 엄청 뜨거울때도 있고 그런데
    그래도 머리카락은 멀쩡한데..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머리카락쪽에 열이 닿으니까 타고있어도(??ㅋㅋ)
    아무런 느낌이 들지않아서 다 타버렸나봐요....
    흑흑 이렇게 강렬한 드라이어가 존재하다니..하면서..ㅋ
    큰 깨달음의 시간이었습니다...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931275
9840
118379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