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아꼬떼 뒤 파르크 케크 오 시트롱 레몬케이크 (케크오시트롱)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아꼬떼 뒤 파르크 의 케크 오 시트롱
가격은 6700원

귀여운 종이로된 사탕봉지같은 포장이예요
비닐에 한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사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하지요^^


한글표시 스티커가
비닐봉지 뒤에 붙어있구요 
열량은 하나에 222kcal 

비닐에서 꺼내면 넘 귀여운 사탕포장>_<
상큼한 포장


귀여운 테이프~ 


열면 안에 비닐로 한번 감싸진
레몬케이크가 등장
모양 귀엽죠 ㅎㅎ


아주 노릇노릇해!ㅋㅋ


키키 올 가을들어 첫
뜨거운 커피를 개시했습니다 :)
우유거품은 오랜만에 만들다보니
푹 꺼진다냐 ㅋㅋ 

찬바람 불어오니
따순커피도 맛이가 좋으네^^


반질반질 윤이나네


반대편은 이렇게 생겼고요 :)


단면 :)
레몬제스트가 군데군데 보여요 


맛있는 케이크는 분명한데
제 입맛에 완전 맞는 그런류의 맛은 아니었어용 
전 엄청 기름진걸 기대했는데 ㅎㅎ
기름지거나 막 엄청 보드랍고 한 식감은 아니구
살짝 단단함도 있는(약간 뻑뻑?) 그런 식감이었어요
그리고 상큼함이 엄청나서 놀랐...ㅋㅋ
그동안 먹은 레몬마들렌이니
레몬들어간 구음과자류에서 느끼지 못했던
강도의 상큼함이있어요
상큼함+시큼함 매우매우 강렬해요 ㅎㅎ
정말 실정도로 시큼새큼해요 ㅎㅎ
전 신음식 엄청 좋아하긴하는데
빵류에서 나는 새콤함은
이것보단 살짝 덜 새콤한정도가 좋아서
그것도 살짝 아쉬웠어요.
근데 레몬더쿠들은 엄청 좋아할 것 같기도 한 새콤함이였어요 .. 
저도 레몬 상큼한거 참 조와하는데 
빵에서 이정도로 상큼한건 불호라 ㅠㅠ
(음료나 술이나 캔디도아니고)

원재료에 프로마쥬블랑 들어갔다고 써있는데
예전에 이즈니 프로마쥬블랑 치즈 먹어봤을 때
크림치즈의 느낌보다는 굉장히 새콤한 
사워크림같은 느낌이었는데
요게 레몬도 들어갔지만 프로마주블랑이 들어가서
더 새콤함이 강한 것 같기도 해요.
치즈스러운 맛은 많이 약했구요(프로마주블랑이
제가 생각하는 치즈의 풍미가 있는 치즈종류가 아니라 그런지..)
많이 단편은 아닌데다가 신맛때문에
단맛도 살짝 묻혀서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깔끔한 디저트. 새콤한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케크 오 시트롱
갠적으로 저는 가격 생각하믄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가격대비 맛은 그저 그랬던걸로 ㅠㅜ


최근에 먹었던 비슷한 레몬케이크인
마메노키랑 비교해보면 >> 일본 마메노키 레몬빵
mamenoki 제품보다 덜 기름지고 
레몬향은 더 강하고 덜달다고 보면 될 것 같더라구요 :)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2017/10/12 22:0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12 22:5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12 23:0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10/12 23:0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528290
52555
92437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7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