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멕시카나치킨 양념치킨 간장치킨 반반 먹부림





나인브릭호텔에서 묵은날
야식으로 먹은 
야식도아니다...
새벽식으로 정정
ㅎㅎㅎㅎ


양념반 간장반


포장 - 
얼마만에 먹어보는 멕시카나인지 ㅎ



귀여워...ㅎㅎ
치킨 내맘속으로 다그닭다그닭


코코 안심텐더...
넘흐나 내취향인것..맛있겠다
엔젤코코소스라니 ㅠ츄르릅,...,
짝꿍은 코코넛시러해서
저건 정 먹고싶으면
나혼자 집에서 동생이랑 시켜먹어야할 듯 ㅠ


블랑과 아사히는 편의점에서 사오고 


이열치열세트 
땡초볶음밥이라니
볶음밥도 파는구나..
신세계...ㅋㅋ


태국산 닭도 쓰는구만요 ~ 


왼쪽이 간장치킨 우측은 양념치킨


먹어봅시다 :)


간장치킨 *_ *
까맣기보단 양념치킨보다 살짝
연한정도의 색이었음


양념치킨
근데 딱봐더 소스막 꾸덕거리거나
잔뜩 안발려있......살짝 실망 ㅠㅜ


치킨무와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간장치킨.. 다리
닭다리 왜캐 마르셨어오??ㅋㅋ
간장치킨은 내가 생각한 맛보다
엄청 심플한 맛이었음..양념도아닌
내가 기대한 간장치킨의 맛도 아닌
그 중간의 오묘한 맛..ㅎㅎ
근데 양념치킨이 넘 별로라 차라리 간장치킨이
나았던 듯..
근데 여기 매장 양념이 맛없어서
다른매장 간장치킨도 이맛인지 궁금해졌음 
왜인지 다른매장 간장치킨은 이것보단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 느낌...


소스 뿌려서 


감자는 꽤 맛있었다!
들어있음 좋으다..ㅎㅎ


양념치킨>_<
멕시카나 양념 엄청 좋아하는데....
지점마다 맛이 다른건지 ㅠㅜ 여기 멕시카나는
맛이 넘 연하구...
그동안 먹었던 멕시카나 치킨중에 제일
맛이가 없었다 ㅠㅠㅠ
오랜만에 먹는 멕시카나라 엄청 기대했는데
맛보고 실망 ㅠㅜㅡ흑흑...
앞으로 멕시카나
무서워서 못시켜먹겠다 ㅠㅜ
짝꿍님도 짝꿍님 동네보다 맛이 훨씬 없다고 그랬음...

아래는 예전에 통영에서 시켜먹은
멕시카나...흑 저맛이 그립다.ㅠ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91490
10453
118879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