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비엔나소세지 추천 CJ 백설 브랏비엔나 소시지 먹을거리 리뷰





백설 브랏비엔나~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저도 한번 구매를 ㅎㅎ
유통기한 임박한 40%할인제품이 있어서
득템했어요 :)


독일 브랏브어스트처럼 구워서 즐기는
브랏 비엔나
순돈육 81%

가격은 40%할인한게 5480원 
마트에서 1+1 행사도 많이 하더라구요 
근데 1+1제품들 보면 
하나만 파는거랑 중량이 다른경우도 있고
가격이 막 착하진 않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하네요 



원재료명 
돼지고기 81% 에 조미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원재료명만봐도 맛 없을 수 없음..ㅋㅋ
케이싱은 콜라겐


100g당 230kcal 
540g포장에 
소시지가 26개정도 들어있던걸로 기억합니다



구워구워
그냥 구워도 되지만 워터후라이 했어요
케이싱이 콜라겐이라 워터후라이하면
너무 벌어질까 살짝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야무지더라구요 ㅎㅎ
근데 더 오래 끓였음 다 벌어졌을 듯?



토도독 터진애들도 보이죠 ㅋㅋ


먹자마자 맛있어요 ㅋㅋ
쥬시해>_<)



껍질은 얇은느낌인데
꼬독함이 살아있어서
베어물 때 식감, 소리가 짱 좋아요
토독 토도도독! 해요 


연겨자도 찍어먹구 :)
소시지가 케찹이나 겨자 안발라도
그 자체로 맛있어요..

케찹바르기 아까울정도로
맛이 좋았음 :)
비엔나소시지는 잘 안사먹어서 
모르겠는데 에쎈뽀득 보다 훨씬 맛있고
식감 좋아요
비엔나소세지들은 소세지보다 뭔가
소세지함이 좀 떨어지는데..ㅎ
이건 진짜 부어스트소시지 처럼 맛이 좋았어요
케이싱도 콜라겐케이싱같지않은 꼬독함..

 
폭풍흡입..ㅎㅎ
와인안주로 두번에 걸쳐 다 먹어 치웠다는요..ㅎㅎㅎ
또 사먹고싶은데 가격이 안착한게 함정 ㅠㅜ



덧글

  • blue snow 2017/10/21 10:09 # 답글

    헐..비엔나 정말 좋아하는데 사봐야겠어요 ㅋㅋㅋ에쎈뽀득보다 맛있나요??
  • 듀듀 2017/10/24 12:18 #

    에쎈뽀득보다 식감이랑 맛 모두 훨씬 좋아요 ^^ 강추예요..ㅎ
    다만 가격이 좀 안착한게 아쉽더라구요 ㅠㅠ
  • 고양이씨 2017/10/22 17:25 # 답글

    에센뽀득보다 괜찮아보이네요 'ㅠ')... 크...
  • 듀듀 2017/10/24 12:19 #

    ㅎㅎ네 훨씬 더 만족하실거예요
    넘 맛있더라구요 ㅠ 가격만 살짝 더 착했어도 정말 마트 갈때마다 사왔을 것 같아요 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881297
9184
118486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