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가을 피크닉 남자친구가 싸준 참치김밥 cooing sweetly






오랜만에 피쿠닉:)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더 추워지면 이제 피크닉 못가겠구나 싶어서
급하게 다녀왔다 ^^ 
이날 날씨를 보니 아마 10월중 한번 정도는 
더 다녀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다만 바람이 차가워서 밤늦게까지 있긴 힘들다^^;
(낮에 안추운것만해도 대만족ㅋㅋ)


피크닉 온 분들 여전히 많고요 
여기는 여의도 한강공원

편의점에서 사온 라면과 
짝꿍이 싸온 김밥 



오뚜기 와사비마요 컵라면과
편의점표 포일그릇에 끓여먹는 라면ㅎㅎ
진짬뽕 봉지를 끓여왔다고 합니다 :)
다른커플들은 다 여자가 라면 끓이구
대부부니 여자들이 먹을거 사러 오는데
나혼자 왜 남자냐며 ㅋㅋ투덜이모드 ㅋㅋㅋㅋㅋ
근데 투덜거리면서도
내가 간다하면 말리고 다 자기가 알아서해옴ㅋ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헤헤
담에 꼭 밖에서 또 사먹어야지 했는데
이날 김밥과 잘 어울렸다 ^^ 
다만 편의점 라면 끓여오느라
면이 살짝 더 익긴했지만^^;

확실히 컵라면 진뽕보다 <<봉지 진짬뽕이 갑!ㅎㅎ
면이 다르다보니 맛이 훨씬 뛰어나다. 
게다가 이건 호일그릇맛이 우러나서
더 맛있잖아여?ㅋㅋㅋ
한강운치의 맛도 더해지고 
키키..


짝꿍이 싸온 김밥!ㅎㅎ
써프라이즈 한다고 만날때까지
말을 안해줘서
김밥 싸온지도 몰랐어요^^ㅋㅋ 
몇일전부터 자꾸 피크닉 노래부르더니
김밥싸주려고 재료를 사놔서 그랬다구 ㅋㅋㅋ
귀여웡..


헤헤 내 양을 너무 잘아는 짝꿍은
4줄이나 싸옴...ㅋㅋ
3줄도 넘게 제 입으로 들어가다고 합니다



정갈하기도 하지 :)
시금치에만 아주 소량의 간을 했고 
간은 하나도 안했다고 해요
완전 삼삼하면서도 재료들 맛이 다 느껴지던 
고급진 맛의 김밥이었으 ㅠㅠ
엄마한테 미안한데 엄마 
참치김밥보다 훨씬 맛있네...ㅋㅋㅋ


아삭아삭 
>_< 참치+마요네즈 감밥 좋아 !
와사비마요볶이랑도 잘 어울리고


진짬뽕이랑은 말할것도 없구 ㅎㅎ
한강을 바라보며  너무 맛있는 한끼 >_<


다 먹어가는게 아쉬워서
한번 더 찍어준당 헤헤


이거는 걸어오며 받은 전단지들
옴총나 종이도 아깝고 잉크도아깝고 ㅠㅠ
다 버러지는건데 아깝더라
한강에 전단지수거함도 따로 있더라는;;
밤에 뭔가 시켜먹을까 했지만
추워서 이동했음


홈런볼과자와
커피 :) 커피는 내가 집에서 싸갔당
아아메와 짝꿍을위한 바닐라라떼 
왼쪽텀블러에는 얼음들은 아메리카노
오른쪽은 바닐라시럽넣은 에스프레소 샷 
얼음컵 사서 부어주려는데 편의점에 얼음컵 안팔아서^^
날이 추우니까 나의 아메리카노에 집에서 담아온
얼음이 아주 풍성히 남아있는 것..ㅋㅋㅋ
에쏘넣어온 병에 얼음넣구
우유부으니 아이스 바닐라떼 완성됨ㅋ


해가 지고 있다 ^^ 
해 저물수록 젊은사람들이 많아진다 ㅋㅋ
가족들이나 아이있는 집들은 추우니까 들어가고 ㅎㅎㅎ



ㅋㅋㅋ밤되니까 귀여운 여자애들 두명이서 
우리텐트 근처에서 얘기하고있어서
들어보니까 뭔가 옆자리에 놀러온 사람들이랑 같이 놀고 싶은데
말을 못하겠는지 ㅋㅋㅋ
니가해 니가해 서로 그러더라
ㅋㅋㅋㅋㅋ귀염져
저희 합석하실래요?ㅋㅋ
막이러면서 둘이 연습하는거얔ㅋ
아오 귀여워...ㅎㅎ


나도 밤에 켠다고 집에있는 랜턴들고갔는데
짝꿍이 가져온 저 접이식 랜턴이 짱좋...
내껀 무겁고크기만해 게다가 저건 엄청 잘 접히더라...ㅋㅋㅋ
빛도 나의 것보다 엄청나..
앞으로 내껀 안가져가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

피크닉갈 때 짝꿍이 싸온 도시락 긁어모아봤다 :)







덧글

  • 알렉세이 2017/10/23 13:49 # 답글

    남친분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 듀듀 2017/10/24 12:29 #

    알렉세이님 솜씨도요>_<
    그동안 ㅋㅋ만드신 음식들 제가 다 기억하고 있다구요~ㅎㅎㅎ
  • 피치라임 2017/10/23 18:34 # 답글

    우연히 연애밸리 들어왔다 듀듀님 포스팅을 보네요~
    알콩달콩한 기운이 막 솟아나는 포스팅입니다ㅎㅎ

    남친님 요리 실력 Great!! 정성도 한 가득입니다~^^
    부러우면 지는 거죠? ㅡ.ㅡ;;

  • 듀듀 2017/10/24 12:28 #

    피치라임님 연애밸리에서 오셨군욬ㅋㅋ아하하 ㅎㅎ
    감사합니다>_<)
    남친한테 댓글 보여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김밥 한번 더 만들어달라고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하하하하...ㅋㅋㅋ)
    피치라임님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11362
9840
118406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