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마트피자 이마트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먹부림






이마트피자 :)


코트야드 메리어트
묵었던날 지하 이마트에서
구매해와서 늦은점심 겸 저녁으로 먹은
이마트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이마트 피자는 예전에 시카고피자 나왔을 때 먹어보고
살짝 실망해서 이후에는 아예 
구매를 안했었는데
짝꿍은 다른 피자는 맛있다고 매번 얘기했었음ㅎㅎ
(그때 시카고가 유난히 맛없었다며..ㅋ)
그래서 이번엔 무난하게 슈퍼콤비네이션으로 


가격은 11500원
크기에비해 가격은 참 착하다


원재료명 :)
치즈도 여러종류 들어가네요 
프로볼로네치즈 체다 모짜렐라 ~



사진엔 작아보이는데
크기가 꽤 큰편이여요~


토핑자체는 얇게 되어있는데
도우는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느낌 :)
토핑 얇은데 도우 두꺼우면 그거는 그것대로 난감한데..
얹어진 토핑양에 적당한 두께로 되어있어요.

핫소스, 갈릭디핑, 파마산치즈분말
봉투에 담겨저서 팔고있어서
600원에 구매 :)
피클은 300원에 판매중인데
구매 안했어요 


야채 좋아하는데 
양파랑 피망이 꽤 많아서 그것도 
좋았더라는요 
양파, 피망 아삭함이 느껴지고
향도 살아있어유>_<
보들말랑 짭조름한 한 페퍼로니도 좋고


치즈양은 막 풍부하진 않은데
맛이 좋은편이라 막 부족하다는 느낌은
크게 안들었어요 :)


도우는 끝부분 단면 :)
도우는 질기지않구 보들촉촉한 스타일이라
남은거 밤늦게도 먹고
아침에도 데우지않은채로 그냥 먹었는데도
안질기고 맛있더라구요 :)
이마트피자 ㅎㅎ
시카고피자로 실망하고
눈길도 안줬는데...호감도 완전 상승..
마시쪄


디핑소스는
시판 디핑소스랑 맛이 좀 다르더라구요 
더 자극적으로 조미되있음 ㅋㅋ
디핑소스는 그 자체로도 그냥 맛있는데
여기꺼는 더 미원이 막 들어간 느낌으로다가
조미된 소스라 ㅋㅋ더 입에 착 감겨요
느끼한맛은 살짝 덜 느껴지면서요 ㅋㅋ
굳이 디핑소스를 이렇게 맛있게 만들 필요가
있나 싶을정도로요;.ㅋㅋ



먹고 또 먹고>_<
토마토소스도 향이 넘 강하지
않으면서 단맛도 꽤 나는 소스였음 
마시쪙~


버섯도 맛있>_<)


파마산도 뿌려먹고요>_<
맛나게 한끼 먹었네요 
콜라랑 같이 먹으니 4, 5조각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위에 조각은 개중에 좀 작은조각임)
가격대비 맛있어서 담에 또 사먹어야겠어요 ㅎㅎ





덧글

  • 2017/10/24 10:4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0/24 12:1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9195
1307
121504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