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햄 라퀴진 볼함박 크림치즈 먹을거리 리뷰





롯데 라퀴진 볼함박 크림치즈 
함박스테이크안에 
치즈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인 듯?

국산 돼지고기와 
호주산 크림치즈가 들어가요
호주산 쇠고기도 들어가고..
6개에 530kcal 인가봐요.

가격은 2980원 
원래 3900원대였는데
유통기한 임박으로 2900원대에
판매중이더라구요 
그럼 가격 괜찮은 것 같아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2900원이면 한번 사볼만도 한 가격
3900원이면 안사먹을 것 같아요
(갠적인 의견입니다)


라퀴진은 미식의 나라 프랑스에서 훌륭한
'요리', '조리법'을 뜻하는 말입니다.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훌륭한 요리를
라퀴진과 함께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세요


원재료명 ~
우스터소스도 들어가는군요 :) 


영양정보 
1개당 90kcal 
1회에 안주나 간식으로
2개정도 먹음 적당하더라구요 ^^ 
(배는 안부르지만 ㅎㅎ) 
크림이 살짝 느끼리해서
또 너무 많이먹고 싶지는 않은 맛이거든요


흑백사진이라 맛없어 보이는게 함정.ㅋㅋㅋ
볼함박 그대로 술안주로! 그뤠잇!ㅎㅎ
확실히 스파게티에 미트볼처럼
얹는것도 맛있을 것 같네요^^ 


조리법은 포장 뜯지말고 그대로
2개 30초라는데 저는 30초돌리니까
냉장고에서 꺼낸거 돌렸는데도
만져보니 찬기가 꽤 남아있어가지고..
좀 더 돌려줬어요 ~


소스도 나름 듬뿍 발라져있고 
아주아주 먹음직스럽네요 


잘라보니 치즈크림이 가득!
크림치즈느낌이 아니라 정말 치즈크림이더라고요 ㅎㅎ
식어도 저 크림은 계속 크림상태를
유지합니다 ㅋ


안에 크림이 엄청 밀도있고 꾸덕하고
치지해용! 느끼느끼한 크림~ 
겉에 고기는 그다지 막 함박스테이크 스러운
고기고기한 식감은 전혀 아니었고..
약간 고기부분은 싸구려스러운 맛이여요 ㅎㅎ
급식에서 나올 것 같은 뭔지모를 함박스테이크
안의 고기같은 그런 식감요..
근데 안에 크림랑 소스가 그럭저럭
고기식감을 캐리해주는 듯 합니다..


ㅋㅋ넘나 흥건한 치즈크림:)
안주로 먹었는데 1인당 두개씩 먹으니까
다른안주랑 곁들이니 딱 좋더라고요 ㅎㅎ




덧글

  • blue snow 2017/10/31 19:57 # 답글

    으왕..이거 완전 취향일 것 같은 기분이에요!!♥♥♥
  • 듀듀 2017/10/31 22:15 #

    ㅎㅎ생각보다 고급진맛은 아니구요 약간은 싸구려스러운 맛이긴한데요 ㅋㅋ
    그래도 집에 반찬없을때나 간단하게 안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
  • 알렉세이 2017/11/01 22:17 # 답글

    이것은 치즈인가 크림인가 ㅋㅅㅋ
  • 듀듀 2017/11/02 17:27 #

    크림이 진짜 몽글+쫀득 하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ㅋㅋ
    엄청 찰져서 놀랐네요;;ㅋㅋㅋ
  • 잡앤조이 2018/09/27 08:32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 ) 취업전문매거진 <캠퍼스 잡앤조이>입니다~!
    저희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할 콘텐츠를 제작 중인데
    예쁘게 찍어주신 게시물 사진을 사용해도 될지 여쭙고 싶습니다!
    출처는 이미지 왼쪽 하단에 잘 보이도록 기재하여 작성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듀듀 2018/09/27 10:07 #

    아니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4196
1517
121660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