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사 밥집 김북순큰남비집 목살김치찌개, 초란뚝배기 먹부림






정말 오랜만에 들르는 김북순 큰남비집 :)
예전에 이 근처에서 일할때는 자주 들렀는데
2년만에 들른 듯 거의..ㅎㅎ
나도 여기 좋아하구 짝꿍이랑도 종종 왔던곳이라서
짝꿍도 몇개월전부터
김북순큰남비집 찌개가 먹고프다고
노래를 불렀는데 ^^ 좀처럼 이쪽은
요즘에 잘 안가게되가지고..ㅎㅎㅎㅎ
이날은 맘먹고 구태여 찾아간날 ^^ 


메뉴판 :) 
김치찌개는 참치보다 <<목살이 훨 
맛나요 목살추천 


찬도 딱 김치찌개 곁들이기 좋게
나와요 찬이 많을 필요가 없으니 :)
찬도 항상 다 맛있어요 


목살김치찌개 1인분 ^^ 
2인분 주문해도 냄비 따로따로 나와요 ㅎㅎ


초란뚝배기 
초란뚝배기는 안주메뉴에 들어가서
밥이 안나오기때문에 김치찌개 1인+초란뚝배기
이렇게 식사로 먹으려면
밥 하나 추가하면 되어요 

 
꺄오 이 조합 얼마만이다냐
그리웠어....^^ 


흐 마시쪙
국물도 맛있고 
오징어, 새우도 조금 들어있는
몽글한 계란탕이여요.ㅎㅎ
소주안주로도 찌개와함께 아주 제격일 듯 
분위기가 술마시는 분위기의 가게가 아니지만 ㅋㅋ
간단히 소주마시긴 좋을 듯 ㅋㅋ
항상 밥을 먹으러 오게되지만 ^^;;


햐 마시쪙 
두부랑 목살 다 국물속에 숨어있으...ㅋㅋㅋ
많진않아도 적당히 들어있어요^^ 
여전히 맛있음 :)
뭔가 예전보다 아주 코딱지만큼 
덜 맛있는 느낌도 들긴했지만 ㅋㅋㅋ
내 입맛이 2년동안 변한것도 있을테니..
2년만에 찾았는데도 예전의 맛과 같아서
고마운 가게 ㅎㅎ


밥이랑 같이 먹으면 
천국이죠...ㅎㅎㅎㅎ
여기는 올떄마다 맨날 밥 한공기씩 더 추가해서 먹는데..
이제 늙었는지..ㅋㅋ밥추가를 하지 못했..ㅋㅋㅋ


오랜만에 잘 먹고왔네요 :)
다음에 또 생각나면 찾아야죠..ㅎㅎㅎ


아래는 예전 방문 포스팅:)
메뉴도 동일,.ㅎㅎ






덧글

  • 알렉세이 2017/11/07 09:27 # 답글

    1인분 따로따로 나오면 같이 나오는 것에 찜찜해 하는 사람들에겐 좋겠는데요 :)
  • 듀듀 2017/11/07 12:48 #

    맞아요 ㅎㅎ 아무래도 덜어먹으면 좋은데 여럿이서 가면 그냥 푹푹 퍼먹게되는경우도 많아서;;ㅋㅋㅋ
    그리고 한사람이 많이먹거나 하는일 없이 ㅋㅋ
    똑같은 양을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요 :)
  • 이글루스 알리미 2017/11/21 08:12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11월 21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푸드]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611476
9184
118462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