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한식뷔페 올반 영등포점 먹부림






오랜만에 올반 :)
저번에 처음 가보고 한식뷔페중에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기때문에 
또 들렀다앙


맛있었는데 한접시에 다 담기니
맛없어보임(...)ㅋㅋㅋ
가운데 저 볶음우동은 올반스럽지않게
넘나 초딩맛의 양념이었는데 ㅋㅋ
그게 또 매력적이라 자꾸 가져다먹게 되더라(ㅎㅎ



샐러드접시도 한접시


이건 짝꿍님 접시..ㅋ
절대 야채샐러드따위는 가져다 드시지 않음;;ㅋㅋㅋ
가운데 저 국물은 추어탕이었는데
너무 깊은맛은 아니어도 그럭저럭 맛있더라^^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구 식으면 급격히
맛이 떨어지니 무조건 떠오자마자 먹는게
좋을 것 같다.


순두부우 :)


야채와 장아찌 쌈장
구운고기류들이 꽤 있어서 쌈야채
챙겨와서 싸먹으면 좋아


초딩맛의 우동과..ㅋㅋ
고기조금 야채조금
저 닭고기 (아래쪽) 가 고기중에 제일
맛있었다. ㅎㅎ 


국물중에 최고는 소고기무국이었다지.ㅋㅋ
두번이나 떠다먹음 ㅎㅎ
옆의 짬뽕죽은 그냥그냥 그런 맛


시래기밥에 반찬 담아다가 먹고 

냉국수도 중간에 상콤하게 
먹어주기 좋음 ㅎㅎ 


<올반> 이라고 써진 
동그란 표를 주는데 고거 내면
즉석코너에서 LA갈비나 새우로 바꿔먹을 수 
있다고 인당 하나씩 주더라.
이날은 LA갈비는안되고 새우만된다하여
새우로 바꿔먹었다 
껍질까기 좀 질긴 새우긴했지만 
나름 살이 통통해서 괜찮았음 ^^


내가 공략했던 샐러드들
비트오렌지샐러드 왜캐 맛나요?ㅜㅜ
비트 ...하아 비트가 막 감자처럼 분이 느껴지는
그런 파우더리한 맛도나면서
뭔가 무조림? 같은 식감도 있으면서
최고맛있어..ㅎㅎㅎ 
참치회나 육회스럽게 생긴 비트샐러드..ㅋㅋㅋ
비트샐러드 옆에 단호박샐러드도
아주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당..


이건 짝꿍이 만들어온
초호화비빔밥이라나 ㅋㅋㅋㅋ
근데 이거 먹으니까 올반에서 먹은것중에
이 비빔밥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고요 ㅋㅋ
미미~ 
아주맛있고나


디저트 
키키 너무 한조각식 가져왔더니 뭐가뭔지(...) ㅋㅋㅋ
사과젤리, 바나나붕어빵, 새우칩
작은케이크는 밤케이크였다.
밤케이크도 괜찮고
바나나붕어빵도 
안에 앙금은없고 풀만있는데
나는 붕어빵 풀부분 (하얀부분ㅋ) 좋아하는데
고거만 조금 들었는데 거기서 바나나향이
은은하게 나서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위에
데코레이션을 해서 가져와먹음 ㅋ
빙수떡이 포인트
이날도 배빵 터지게 맛있게 먹었당
한동안은 생각 안나겠지만 ㅋㅋ
한 두세달 안으로 또 가긴할 듯 ㅎㅎ

주말 디너 2명 47800원


아래는 저번에 방문했던 올반 포스팅





덧글

  • 코토네 2017/11/06 19:18 # 답글

    올반은 신세계백화점에서 본 것 같은데 포스팅 보니 갑자기 가보고 싶어지네요.
  • 듀듀 2017/11/07 12:44 #

    네에 ^^ 신세계에서 하는 뷔페라 영등포는 백화점안에 위치해있더라구요 ㅎ
    한식뷔페중에 음식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자연별곡, 계절밥상 이랑 비교하면요..ㅎㅎ)
    요즘 가끔보면 올반 할인쿠폰이나 금액권을 할인된가격으로 종종 판매하더라구요
    가격대비 음식 괜찮아요 ㅎㅎ 한번 다녀와보셔요 >_<)
  • 고양이씨 2017/11/06 19:29 # 답글

    올반 진짜 넘 조은 것 같아요 ㅋㅋ 포스팅으로 다시보니 또 가고싶고 ㅋㅋㅋ 비트샐러드 맛나보이네요 ㅇㅁㅇ)*
  • 듀듀 2017/11/07 12:45 #

    맞아용! ㅋㅋ넘 자극적인맛도 아니면서 무난하게 다 맛있고
    구색도 잘 갖추고있고 두번 방문했는데 여전히 만족스러워용 ㅎㅎㅎ(또가야지요 헤헤..ㅋㅋ)
    비트샐러드 계절메뉴라서 아쉬워요 힝 참 맛났는디.ㅋㅋ비트샐러드 ㅠ다음에 방문하면 없겠쥬 ㅠㅠㅋㅋ
  • 알렉세이 2017/11/07 09:35 # 답글

    la갈비나 새우는 나름 한정품인가봐유
  • 듀듀 2017/11/07 12:40 #

    그러게요 뷔페라서 굳이 제공하지 않아도 되는데.ㅎㅎㅎ
    한사람에 한접시씩 새우랑 la갈비중에 하나를 제공해주더라구요
    새우는 통통하니 괜찮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261527
10024
119159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