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망원 1식당(일식당) 무늬오징어(아오리이까),모듬사시미, 바나나우메슈, 처음처럼 소주, 긴노츠카사 잔술 먹부림






1식당 사장님 인스타그램에
무늬오징어 있다고 올라와서 달려갔다 :)
오픈시간 예약이 다 마감되어서 
웨이팅 걸어놓고 전화받자마자 달려감 헤헤

가게 내부 사진, 메뉴판은 재탕 :)
메뉴판은 변동 있어요.
모듬사시미에 올라가는 사시미 종류는
사장님 인스타그램에 매일 올라와요 @ilrestaurant



구이류도  매일 생선종류 변동이 있구요 


술메뉴판 

오토시 


무늬오징어(아오리이까)
4개 준비하셨다고해서 
다른사람들이 다 먹었으면 우짜나 했는데
다행히 남아있었어요 키키:)




긴노츠카사 준마이 다이긴조
잔술로 


짝꿍은 처음처럼


꺄 아름다운 오징어회 


광택좀봐...ㅎㅎ
무늬오징어 식감 정말 좋더라구요


그냥 오징어보다 더 쫀득쫀득하면서
녹진하구 
단맛도 있고요 


썰린것도 넘 예뻐요 ^^ 


무순이랑 먹으니까 
무늬오징어의 단맛이 느껴지는걸 
방해하더라구요
무순올려먹음 아까워서 
오징어만 오물오물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양이 적어서 더 아쉽던 헤헤
오징어의 다리는 튀겨서 주시니까
 덜 아쉽죠 ㅋㅋㅋ

오징어 다리튀김!


햐아...역시 생으로 먹어도
맛있는 싱싱한 무늬오징어는
튀겨도 그 진가가 발휘되더라
마시쪙 ㅠㅠ


오징어튀김 사실 바로 튀기면 맛없기도 힘들지만
무늬오징어 튀김은 특히나 더 맛있었다
정말 보드랍고 단맛이 ㅠㅠ)//
소스 콕 찍어서 냠냠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과일치즈 
헤헤 1식당에서 치즈도 먹어보다니 :) 
오랜만에 먹는 과일치즈라 맛있었어 ㅎㅎ
디저트 느낌으로다가 중간중간 먹어주기 


요것도 서비스로 주신 홍합국 :)
아주아주 칼칼


사시미 못먹어서 좀 아쉬우니
모듬사시미 주문 )

오늘은 도미뱃살도 얹어주심 (아래쪽..)
햐아/


요거이 도미뱃사알!
아주 두툼하고
씹는맛도좋고 


짝꿍이 뒤에서 찍음 더 예쁠 것 같다기에
찍어봤으나
사진고자의 사진은 별 수 없는걸로 
ㅋㅋㅋㅋㅋㅋ


세로로 찍어도 별 수 없는걸로 ..ㅋㅋ
헤헤 내가 좋아하는 시메사바가 있는 날
시메사바 단품으로 먹을까 했는데
이날은 사바 양이 부족해서 
단품으로  안된다고하셔서 아쉬웠당 ㅠ_ ㅠ)//

술 다마셨으니
오랜만에 우메센닌 바나나 우메슈! 
바나나우유+쿨피스+알콜 섞은 맛
달달하니 쭉쭉 마셔진다.


도미조하


뱃살은 더 조하
두툼두툼


연어>_<)/


시메사바는 언제나 사랑


단새우우우우~_ ~)/


술이 부족해서 쿠마닉 짝꿍이랑
나눠서 한잔 딱 마시고 나옴 ^ㅁ ^)/



이전 포스팅들이 넘나 스압이라
가장 최근 포스팅빼고
예전방문포스팅은 텍스트링크로 :)
아래의 포스팅 제일 하단으로 가면 
그동안의 방문 포스팅 다 긁어모아져 있어요 헤헤













덧글

  • 바니 2017/11/13 16:35 # 삭제 답글

    듀듀님 저 출석했습니다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늬오징어라니-보기만해도 존맛이네요..쓰읍..
    일식당...듀듀님과 함께 올해가 가기전에 가보고싶습니다 +____+
  • 듀듀 2017/11/13 17:37 #

    ㅎㅎㅎ출석에서 빵터졌어요 ^0 ^ ㅋㅋㅋㅋ
    사실 그냥 오징어회도 엄청 맛있는데..ㅎㅎㅎ
    무늬오징어회는 식감이 남다르고 단맛도 많이 나더라구요^^
    네네 진짜 같이가유 바니님..헤헤헹..
    서울 오시는 날 기다리고 있을게옄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661652
10552
117950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