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장바구니 (순대스테이크, 벨레트왈 고트치즈, 돈시몬 백포도쥬스, 멜클렌즈 럭셔리 쇼트브레드, 메종엠오 마들렌, 랑세 퐁듀 드 샤우르스) 마켓컬리 MARKET Kurly






마켓컬리 장바구니 :)
세일하는 치즈들이 있어서
왜인지 사야될 것 같은 기분에 휩싸여서...
지른 장바구니ㅎㅎ


순대실록의 순대스테이크
가격은 9700원이구요
항상 궁금했었는데 언젠간 먹어봐야지 하구
주문해봤어요 가격대비 양은 많지 않은 편인데
순대가 워낙 싸니까..ㅋㅋ
그래도 안에 여러가지가 들은 것 같으니까
한번 안주로 먹어보는걸로 ^^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해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셔도 됩니다.
사용해주시면 제가 감사하지요^^


돈시몬 과일쥬스
오렌지, 백포도, 사과 3종류인데
저는 백포도쥬스로 주문 :)
가격은 4100원
100% 포도원액 쥬스인데 가격이
착한 것 같아요 ㅎㅎ
맛있으면 오렌지, 사과도 먹어보려구요 ㅎㅎ
근데 사과는 사계절내내 집에서 
매일 쟁여놓구 하루 반조각씩 먹는 과일이라
쥬스로 사려면 왜인지 아깝더라구요 ㅋㅋㅋ 



맥클렌즈 스코틀랜드 쇼트브레드 
총 5종이라 종류가 완전 많은데
다 맛있을 것 같아보였지만 ㅎㅎ가격이 
사악한 관계로..
가장 기본인 럭셔리쇼트브레드로 일단 주문
가격은 8900원
사실 숏브레트 맛없을리가 1도 없지만 ㅋㅋㅋ
먹어보고 다른맛도 주문해봐야겠어요 
과자는 총 10개가 들어있더라구요^^
 

랑세 퐁듀 드 샤우르스
가격은 12900원이라 선뜻 사기 비싼데
이것도 유통기한 임박이라 50%세일중이라 ㅋㅋ
질러봤어요 :)
퐁듀치즈라니..
사진보니까 거의 액체(크림)같은 텍스쳐이던데
완전 기대가 됩니다 ㅎㅎ

벨레트왈 크림치즈
플레인, 홀스래디쉬, 갈릭앤허브, 고트치즈
4종류인데 저는 고트치즈로 구입했어요 :) 
9800원인데 이것도 유통기한 임박으로
50%세일가에 구매
근데 지금은 세일상품 다 사라져서 아쉬워요 ㅠㅠㅋ


존쿡델리미트 
팜 후레쉬 부어스첸 오리지널
가격은 4500
비엔나소시지예요
예전에 이거 같은거 치즈로 한번 사서
먹은적 있는데 ㅎㅎ뭔가 안주로 먹을게 필요해서
오리지널도 한번 구입을 ㅎㅎ


마우나로아 로스티드 마카다미아 위드 씨솔트
신상품에 있어서 담아봤어요
가격은 3000원
원통에 담긴거 큰것도 있던데 
비싸니까 봉지로 먹어봐야지.ㅎㅎㅎ
마카다미아가 맛없을리는 1도 없지요 ㅠㅜ 비쌀 뿐..


메종엠오 마들렌 3종 :)
마들렌소금초코 36000원 
마들렌글라세 3200원
마들렌 플레인 2900원
주문하고 나니 요 3종말고
<어텀> 이라고 밤, 호두가 들어간
마들렌이 또 새로 출시되었더라구요 ㅎㅎㅎ
같이 시켜보는건데 아쉬워 ㅠㅠㅋㅋ
고건 다음번에 시켜보는걸로 ㅋㅋㅋ
하나씩 먹어보고 포스팅 올릴게요 :)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고양이씨 2017/11/12 15:18 # 답글

    메종엠오 마들렌은 진짜 쟁여두고 매일 먹고싶은 맛 같아요 ㅠㅠ ㅋㅋ 고트치즈는 왠지 부드러운 맛일 것 같네요 리뷰가 기대되엽!
  • 듀듀 2017/11/12 23:34 #

    마들렌 진짜 맛있었어요 츄릅..ㅎㅎ
    근데 가격이 넘 비싸고 양은적고 그러니까 넘 아쉬워요 ㅜ_ ㅡ)
    메종엠오 쿠키들도 정말 완전 버터팡팡 나오는맛이라 완잔 맛있구요 ㅎㅎㅎ
    고트치즈 완전 맛있었는데 ㅎㅎ(취향...) 후기보면 ㅋㅋ호불호 엄청 갈리더라구요..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211666
10453
118843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