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여수여행]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공원, 돌산대교 국내여행 - 순천, 여수





여수해상케이블카 타러 
정류장으로 이동 ^- '


저번에 타봤지만...케이블카는
여수여행 올때마다 타고싶은 것 ㅎㅎㅎ
저번에 진짜 넘 좋았어서 

저번 포스팅엔 버스커버스커가
부른거 깔았으니
이번엔 피아노+빗소리를 깔아준당...재생하면서 보면
좋아유.. :) 

하하핫.
동영상을 보면 <아무이미지 대잔치>
됨 코알라랑 펭귄도 등장함..ㅋㅋㅋㅋㅋㅋ
랜덤이미지파티임ㅋㅋㅋㅋㅋㅋ




케이블카 승강장에 있던 벽화 ^^


발권하니 대기번호가 3494였는데
부르고있는 번호는 3100대였다..ㅎㅎ
40분이상 기다린 듯..?ㅎㅎㅎ
갈대철이라 정말 사람이 엄청나게 많다 ㅎㅎㅎ
예전 여행할 때는 젊은이들이 대부분이었는데
갈대철이라 어르신들이 정말 많았다는게 다른점 


드디어 우리순서가 ^. ^


케이블카 안에서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오진 않음.ㅋㅋㅋ
더러움주의 ㅎ


그래도 찍어본당 ㅎㅎㅎ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 :) 
살짝 무섭긴하지마만 
낮보단 밤이 덜 무서운 듯...
낮엔 너무 내가 케이블카이고
아래가 바다라는게 잘 느껴져..ㅎㅎㅎ
밤에는 까만게 바다가아니라
시커먼 바닥이라고 생각하면 
뭔가 마음이 편안함...하하하



하멜등대도 보인다 :) 


반짝반짝 


등대쪽에는 사람들이 꽤 보이더라구요^^ 


다리도 보이고 ^^





(똑같은 사진들 주의)
ㅎㅎㅎㅎ




햐 바다 멋져 
진짜 시커멓다.



내려와서 돌산공원 걷기 :) 
내린 정류장을 찍은 사진이여요 


저번과 다르지 않은 돌산공원 ^^ 
낮에와도 풍경이 참 좋은 곳


여니수니도 고대로 ㅋㅋ귀여움을 뽐내고 있당^^


돌산대교 준공기념탑 


하트조명 
조명색이 계속 바뀌어요 
흰색 옷 입고 서서 사진찍으면 
제대로 조명색 받아서
푸르딩딩인간
노랑인간 홍익인간
막 이런 느김으로다가..ㅋㅋㅋ


돌산대교 - 
조명색이 바뀌는게 예뻐서 계속 바라보게 되는 :)






여수풍경 :)

요 섬의 조명도 참 예쁨 ㅎㅎ
컬러 뿜뿜





다시 반대쪽으로 돌아오는 길 :)
9:30 까지 운행해서 9:10정도부터
정류장근처에서 케이블카 타실분들
서둘러서 오라고 방송이 나오더라구요^^
우리도 서둘러서 막차를 타고 ~_ ~)


다음에 여수오면 또 타야지 헤헤
이번엔 밤에만타서 낮엔 안타서 살짝 아쉬움이 헤헤
낮에 여수 돌아다니다보면 바다위에
케이블카 둥둥 떠다니는 모습이 
그렇게 귀여울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아래는 예전에 탄 포스팅
낮/밤ㅋㅋ두개 있음..ㅎㅎ



덧글

  • 로오나 2017/11/12 16:53 # 답글

    여수 야경도 조명이 꽤 예쁘군요...
  • 듀듀 2017/11/12 23:33 #

    색이 좀 현란하긴하지만ㅎㅎㅎ
    밤되니 정말 예쁘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51297
9184
118485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