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핸드크림 Iherb La Chatelaine, Hand Cream, Pear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핸드크림 Iherb La Chatelaine, Hand Cream, Pear
가격은 5.84
저번에 핸드크림 3개입 세트로 구매했던 브랜드인데
보습력이 좋아서 다른향 낱개 제품으로 재구매 ~

현재 요 Pear은 품절이라..ㅠ
일단  La Chatelaine 브랜드 페이지 링크 걸어둘게요 :)
근데 재입고 안되려나..ㅠ 대부분이 품절이고 
선물세트 딱 두개만 남아있네요 ㅠㅠ흑흑
가격도 저렴한데 품질이좋아서
아이허브에서 계속 사 쓰고싶은 핸드크림인데
다 품절되면 아예 재입고 안하려는건지 걱정이ㅠㅠ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제품설명 
Enriched with Argan Oil 20% Shea Butter

Blended with 20% organic shea butter & argan oil 
to moisturize and repair dry skin. A luxurious hand cream from 
the South of France, blended with 20% organic shea butter, 
vitamin E, and argan oil to deeply moisturize, nourish and repair dry skin. 
It is the perfect size for gifts, travel, or your purse.

Features & Benefits: 
-Organic Argan Oil is high in vitamin E and essential fatty acids 
 to keep your hands soft, smooth, and rejuvenated. 

-Enriched with Vitamin E, an antioxidant that protects and 
 repairs skin by neurtralizing the effect of free radicals. 

-Our non-greasy formula absorbs quickly for immediate hydration and intense repair. 

-Made in France 

-Cruelty Free 

-No BHT, Parabens, or Phthalates, Phenoxyethanol, DEA, or Propylene Glycol


가운데 FIG는 거의 다 써가고 ㅎㅎ튜브링거로 쫙쫙
짜놓고 씀 ㅎㅎ 
왼쪽의 Winter Flower는 요즘 가지고다니며
잘 쓰는중이예요
Fig랑 Winter Flower 향이 둘다 생각보다 별로지만
Fig향이 더 별로 ㅋㅋ윈터플라워는 그나마 나은 향 ㅎㅎ
요 브랜드는 향이 다 별로인 것 같아요 ㅠㅠㅋㅋ
근데 보습력이 넘 좋아서..
앞으로도 계속 사서 쓸 것 같아요 
크기도 가방에 가지고다니기 좋고 ^^ 

포함된 다른 성분들 
Aqua (water), organic butyrospermum parkii (shea) butter extract, 
caprylic/capric triglyceride, glycerin, cera alba (beeswax), 
cetearyl alcohol, glyceryl stearate, potassium palmitoyl hydrolyzed wheat protein, 
parfum (fragrance), benzyl alcohol, organic argania spinosa (argan) kernel oil, 
xanthan gum, dehydroacetic acid, tocopherol, benzoic acid, 

sodium hydroxide, olus (vegetable) oil, sorbic acid.

씰 붙어있구요 ~

쭉 짜면 저렇게 나올정도로
되직한 핸드크림
온도 좀 높은데 보관하면 저것보단
살짝 더 묽게 나올테고요


꾸덕꾸덕 크림치즈같은 그런 느낌


La Chatelaine 핸드크림들
다 향이 좀 오묘했는데..요(선뜻 좋다고하기 뭐한 모호한 향들 ㅎ)
이건 그동안 써본 (몇개 써보진 않았지만..)
La Chatelaine 핸드크림의 향중에 가장 무난하게
괜찮았어요 어 생각보다 좋은데 싶을정도로 ㅋㅋ
(그동안 이름과는 다른 향에 좀 당황해서
기대치가 없어서인지..)
꽤나 달달한 껌향같은데 Fig향은
살짝 머리아플수도있는 껌향이고 (단향진하구..)
요 pear향은 껌향스러운데 머리안아픈
은은한 단내나는 껌향같았다 ㅋㅋ
배향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지만 ㅋㅋ
계속 맡다보면 음 이주 조금 배향같기도 하네
싶은 고런 느낌의 단향 ~ 

쓱싹쓱싹 흡수시킨 사진
보습력은 아주 만족스럽고
끈적임도 없당!
흡수가 살짝 느린듯한 느낌은 있는데
다른거에비해 요 Pear은 흡수가 좀 빠른듯한
느낌도 있었다.
다른것들보다 아주 미세하게 살짝 덜 기름지게
느껴져서 보습력 살짝 덜한느낌도 있긴한게
기본적으로 보습력은 좋은 핸드크림이라 
이정도도 아주 만족스럽당 ^^ 
La Chatelaine 핸드크림 처음 구매하는 사람들은
요 Pear를 써보면 좋을 듯 ㅋㅋ
써보고 만족스러우면 
다른것들은 향을 기대하지말고
주문하면 편할 것 같다..ㅋㅋㅋㅋ
품질만...기대하고 구매를 ㅋㅋㅋㅋ

지금 아이허브 들어가보니
아래 Aqua세트빼고는 전부 품절이네요 ㅠㅠ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창으로 떠요^^)



내일 오전 3시까지인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이
얼마 안남아서 지르실 분들은 어여 장바구니
채워서 주문하셔요 
이번 11% 할인 프로모션 코드는
ELEVEN 이예요 
추천인코드랑 중복적용되고요^^ 
저는 어제 새벽에 바구니 잘 채워
주문했네요 ㅋㅋ도착하면 오랜만에
아이허브 장바구니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ㅎㅎ


저번에 쓴 핸드크림 트리오 Eggplant 포스팅
링크 근데 이것도 품절이라 ㅠ_ ㅜ...
저도 재입고 알람 걸어놓으려는데
아이허브에서 이 브랜드 핸드크림
다시 재입고 해줄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031508
10360
119151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