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김포 카페(케이크맛집!) 그리고케이크 무화과숲(무화과케이크), 티라미수한잔(티라미스) About D ♥




김포의 케이크맛집
그리고 케이크 :)
여긴 저엉말 맛있어서 제목에
맛집 붙여준당ㅎㅎㅎㅎ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카페예요
특이하게 목, 금, 토만 오픈하는 카페라지요
가기 힘들겠...ㅠ_ ㅜ
게다가 영업시간도 6시까지라 ㅎㅎ
케이크도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방문해도 케이크 구경 못할 수도 있을 듯 ㅠㅠ

인테리어 예뻐요 :)


케익 쇼케이스 
몇개 남지 않은 케이크들..ㅎㅎㅎ
나중엔 진짜 다 떨어져버리더라구요...
손님들이 예약케이크도 많이 찾아가시던
주변 사시는분들은
케이크 주문도 많이 하나봐요 


정면으로 보이는 통유리쪽이
숲이 보여서 진짜 뷰가 좋을 것 같던 ㅎㅎ
저희가 방문했을 땐 자리가 없어서 못앉았어요
담엔 꼭 앉아보리 헤헤

꺄아 
아이스라테 아이스아메리카노
케이크는 무화과숲, 티라미수한잔 이렇게 주문
영수증은 버려서 없는데 커피가격은
삼천원대로 착하고요 
음료두잔 케이크가격이 
20600원이었어요 


 
커피맛은 무난무난해요 :)
라떼는 살짝 연했구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꽤 있었어요^^


예쁜 냅킨과 포크 - 
저 귀여운 식물의 가지도
저렇게 얹어서 내어주신 센스 헤헤


티라미수한잔 이라는 이름의
티라미수케이크 ㅎㅎ
티라미수의 크림이 컵처럼 
롤빵에 돌돌 말아져있네요 :)

무화과숲 - 
보이는것도 무화무화과한데
속엔 무화가가 정말 어마무시하게 들어서
놀랐더랐죠..ㅎㅎ


비주얼도 예쁘고
저는 마치 갓 만든 콩두부가
생각났어요^^;; 표면보니 두부같아
아 갑자기 두부김치 먹고싶고요...

한입먹자마자
입가엔 미소가..
맛이랑 텍스쳐 모두...누가먹어도 반할맛이네요
맛있는 디저트들은 정말 사람을 행복하게
해요 ㅠ_ ㅜ)


하 ㅠㅠ 
순삭위기에 처한 케이크 ㅋㅋㅋ


퍼묵퍼묵 :)
케이크입맛 까다로운
짝꿍도 좋아했어요


티라미수 롤빵 긁어보기
이건 모양이 재미있어서 먹는재미도 있었어요 키키
롤빵을 부수는(?) 기분으로다가 헤헤



무화과와 조합이 짱이던 크림...
약간 커스터드크림스러운데
텍스쳐는 살짝꾸덕+보들보들하구요
크림에서도 무화과맛이 꽤 많이나서 놀랐어요 
ㅠㅠ(감동)


햐아 
어떤 식감일지 아시겠죠오 ㅎㅎ


티라미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너무 크림만 많지않고 빵비율도 꽤 높아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시트 겉부분은
살짝 씹는맛도 있는게 ^ ^


ㅋㅋ무화과 속에 진짜 많다는거 보여드리려고
카메라로 다시 찍었..ㅎㅎㅎㅎ
행복한 케이크였어요.....
다음에 꼭 또 가서 먹을테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7174
1376
1216020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