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CJ 더 건강한 치즈크랩 갈릭 크림치즈 먹을거리 리뷰





CJ 더 건강한 치즈크랩 갈릭 크림치즈 


롯데마트에서 유통기한 임박 세일하고있어서
하나 집어온 ㅎ
편의점에도 팔고있고 그래서
항상 궁금했었었던 맛살 


연육 57.5% 

 
원재료명 

치즈를 17%이상 듬뿍 넣어
돌돌 말아낸 프리미엄 스낵맛살입니다.

맥주안주나 간식으로 좋다고 하네요 


원재료명과 열량정보 
내용량 100g이라는데
135kcal 밖에 안되는게
좀 안믿기는ㅋㅋㅋ잘못표시된거 아닌가 ㅎㅎ
치즈크림이 저리 듬뿍들은게
8개가 135kcal 라고?....흠.....
믿어야해 말아야해 ㅋㅋㅋㅋ
물론 맛살이 열량이 낮은건 알고있지만;;
뭔가 믿기지 않는 열량임 ㅋㅋ



맛 이전에 난관은 손 더러워짐 ㅋㅋ
꺼내기부터 편하지않고
먹기에도 손에 질질 다 묻음...ㅠㅠ
간식으로 맥주안주로 먹기에도 
넘 묻는다 ㅠㅜ 
잘 꺼내놓은거 포크로 먹는다면 안묻겠지만
꺼내고 담을 때 손에 묻음요 ㅠㅠ
마이묻어 ㅠㅠ

이렇게 비닐에 한번씩 더 감싸져있어요


이렇게 비닐 벗겨낼때도 손에 크림이
많이 묻어나요 
크림이 잘 움직이는 형태여서...
쏠려있는경우도 있고 만지면 쭉쭉나오기도하고요;;

먹어볼까낭 ㅎㅎ


비주얼은 참 좋아요 
치즈크림이 묽어서 많이 묻어나오는게
큰 단점 ㅠㅜ 뭔가 한쪽만이라도
안나오게 봉해져있음 좋았을 것 같아요..ㅋㅋ

크림은 부족하지않게 통통하게 차있어요 


갈라볼게요! ㅎㅎ 
크림양 많지요 
저런게 8개가 135kcal 라고??
다시봐도 안믿기는 열량임...


크림이 맛살이랑 어울어져서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게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
마늘향이 막 강하진 않고요 ㅎㅎ
맛있는데.....꺼낼때랑 비닐 벗겨낼 때 넘
묻어서 밖에서 먹긴 더 안좋을 것 같더라구요
간편하게 먹기가 ,...손씻으러가야해...ㅋㅋ
치즈크림이라 
휴지로 씻기에 불편한 미끌거림이기도하고 ㅎ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61457
10453
118904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