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마트윌리, 팔찌 Tropical twilly (soft tropical), eternity bangle (white gold) 쇼핑테라피



애정하는 밀마에서
오랜만에 물건을 샀다 :) 
20% 할인쿠폰이 있어서 
트윌리랑 팔찌하나 질렀음 
(언제산건지 넘나 묵은지 포스팅..ㅋ)

Tropical twilly (soft tropical)
트로피칼 트윌리 - 소프트트로피칼
와일드 트로피칼까지 2종인데
소프트가 더 여리여리하고 예뻐보여서 


 eternity bangle (white gold)
로즈골드, 골드도 있는데
골드나 로즈골드계열 악세사리가 좀 많은편이라
화이트골드로 골랐다는
근데 넘 맘에들어서....남은 두종류도 사고싶다


약간 투박한 디자인인데
손목에 착용하면 굵기가 두껍지 않아서
여리여리한 느낌이 든다 )



깔맞춤 안하고 막착용함주의 .jpg

밀마팔찌랑도 잘 어울린다.
저 팔찌는 하드웨어가 로즈골드인데도
같은브랜드라 그런지 색이 다른데도
너무 따로노는 느낌은 안드는 듯 :)



트윌리는 PC로 본 사진보다
훨씬 더 톤다운된 차분한 색깔이다.
넘나 차분해서 생각한 색이랑 좀 다르네
싶었는데 가방에 걸어보니 
색이 완전 맘에 듬 :) 차분해서 어디에 둘러놔도
착 하고 잘 붙어서 어울리는 듯


내가 갖고있는 밀마 
어반플렛 슬레이트 그레이에
대충 쓱쓱 큼직하게
매줬는데 상큼하고 예쁘다.
뭔가 식물의(이파리??ㅋㅋ) 느낌이 나고 맘에 듬
열대우림 나뭇잎 같고 아주 맘에드네 ㅋㅋㅋ
중간에 쓱쓱보이는
핑크색와 하늘색 조합도 러블리하고 ㅎ
봄 여름 가을에는 괜찮은데
겨울엔 트윌리가 살짝 추워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풀어주려고 함..ㅎㅎㅎ


그동안 지른 밀마 물건들 긁어모음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네이버블로그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http://blog.naver.com/lovelydyu 임시저장 포스팅이 아닌 새로운 글은 네이버 블로그에만 업데이트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36938453
52266
908695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5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