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콜드브루 초콜릿(초코 콜드브루라떼) I love coffee I love tea (:





얼마전에 마켓컬리 주문할 때 
사은품으로 딸려와서 먹었던
<피츠커피 콜드브루 초코렛> 이 정말 맛있어가지고 ㅎㅎ
집에서 따라 만들어봤어요


 피츠커피 
가격도 8500원이라 비싸기도 했는데
마켓컬리에서 판매도 종료한데다가
피츠커피 마시러 샌프란시스코에 
갈 수도 없는 일이니ㅋㅋㅋㅋ
대충 카카오가루랑 콜드브루 우유넣구 한번 만들어보자
하고 만들어먹었는데
 90% 이상 비슷한 맛이나와서
넘 만족했다는요 ㅋㅋ
요즘 달달한 음료 땡길 때 
만들어먹고있는 최애메뉴 ㅋㅋ
피츠커피 포스팅은 맨 아래 링크해둘게요~


콜드브루 저번에 앱으로 배달시킨거 
다먹어가지고 ㅎㅎ 얼마전에
병원가다가 만난 아주머니께 콜드브루 블루 
두봉지 사왔네요 :) 
아주머니가 스티커 안모으냐고해서(워너원 콘서트 응모할 수 있는
스티커가 안에 들어있거든요)
안모은다고하니까 ㅋㅋ그럼 이거 혹시 뜯어도되냐고해서
어차피 소포장된것두 알고있고 집에서 먹을거라
뜯어서 가져가셔도 된다고 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아주머니께 스티커 두장 드리고 
한봉지에 소포장 10개 다 담아가지고 왔음^^; 
아주머니가 스티커 모으는 아가씨들이
많아가지고ㅋㅋ아주머니도 모아서 손님들 주시나봐요^^;



카카오파우더를 티스푼 2번 넣어주고요
한번 만들어보시고 취향에 맞게 가감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카카오가루는 요제품 사용했어요 



카페모카에도 쓰고
핫초코 아이스초코 민트초코 만들 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콜드브루 초코에 꽂혀가지고 
만들어먹느라고
푹푹 사라지고 있어요;;ㅋㅋㅋ

자일로스슈거(자일로스설탕) 2티스푼 넣어주고요
이것도 만들어보고 가감하세요 취향에 맞게 
전 너무 단건 싫어가지고 딱 저정도 넣으면
맛있게 달더라구요 (단맛이 없지않은데 많이 달다고
느껴지지 않는 은은한 단맛정도예요)
그래야 커피향, 카카오향이 안묻히고 고급진 맛이 나더라구요


뜨거운 끓는물 살짝 부어서 
잘 녹여주세요 
덩어리없게


얼음컵 준비


우유 부어주고^^ 


콜드브루는 2봉지 부어줍니다:)
병에들은 콜드브루 사용하시면 한 30ml 정도 넣어주면
될 것 같아요 (이것도 일단 만들어보고 취향에 맞게..ㅋㅋ)
콜드브루도 제품들마다 농도가 다 달라서 말이죠...
맘같아선 야쿠르트 콜드브루도 3봉지 넣고싶은데
그럼 두번밖에 못만들어먹으니까..ㅋㅋ
3번은 만들어먹자며 ㅋㅋ두봉지만 씁니다 


아까 뜨거운물에 녹여준 설탕+카카오가루 도 부어줘요 



머들러로 잘 섞어주면 완성>_<)
큰 기대안하고 피츠커피랑 
비스무리한 맛만 나면 좋겠다 하고 만들었는데
정말 90%비슷한 맛 나요 ..(놀라버림 ㅋㅋ)
키키 
콜드브루가 이렇게 초콜렛향과 잘 어울리는 거였다니
대발견... 
아이스 카페모카 종종 만들어먹긴하는데
아이스카페모카와 비슷한맛 전혀 아니고요
맛 완전 달라요 ㅎㅎㅎㅎ
새로운 맛이예요
초코향+커피향이 각각 따로따로 다 느껴져요
은은한 단맛도 넘 사랑스럽고요 

이것때문에 요즘 맨날 야쿠르트 아줌마만 만나면
콜드브루 사다제끼고요;;;ㅋㅋ
콜드브루 큰병으로 하나 사와야겠다 싶기도한데
오픈하면 빨리 안먹으면 세균번식할까봐서리...
걍 야쿠르트 콜드브루 블루가 살짝 비싼느낌은
있어도 위생적인 것 같기도 하고..ㅎㅎ

부드럽고 맛있어서
단커피 거의 안즐기는 저같은 사람도 맛있었으니 ㅋㅋ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실 것 같아요 
(물론 초코도 싫어하시진 않는 분들이셔야..^^)
한번 만들어드셔보세요 ㅋ
진짜 아이스초코나 아이스카페모카와는
다른 고급진맛에 놀라실거예요 ㅋㅋ(오바..ㅋㅋㅋ) 
넘 맛있어서 요즘 점심먹고 디저트로 맨날 만들어먹구
샌드위치나 간단히 빵으로 끼니때울 때 
곁들이는 음료로도 항상 만들어먹는데 
짱짱 맛있어요 ㅋㅋ

아래는 피크커피 콜드브루 다크초콜렛 포스팅 링크
근데 이제 마켓컬리에서 수입이 안되는지...
컬리에서도 사라졌어유..ㅜ
그래도 집에서 비스무리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위안이 됩니다 ㅎㅎㅎ





덧글

  • 2017/11/20 15:0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1/20 15:1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210
1517
1216627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