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딸라 가스테헬미 텀블러 레인 카스테헬미 iittala Kastehelmi after note





컬리에서 친구추천 이벤트 선물로
받았던 이딸라 카스테헬미 텀블러 :) 

이딸라 
예전에 띠마 엄청 사고팠는데
또 요즘보니까 그저 그래보이는 것 같다...
카스테헬미는 좀 촌스럽다 생각했는데
오히려 요즘보면 세련되보이기도 하는 듯


상자 옆 


타임리스 디자인~




마데 인 핀란드



종이로 잘 싸져있어요


제가 받은 색은 레인(비색) 


투명이 예쁜 것 같았지만
레인도 보면볼수록 예쁜 색인 듯
안에 있는 음료색이 좀 어둑어둑해보이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ㅋㅋㅋ


옆은 청초함 ㅋㅋ
컵 안쪽은 매끈한데
겉은 올록볼록 튀어나와있다는
근데 그릇 자체가 상당히 미끌미끌한 것 같음..
맨손으로 건조된 컵을 만지면
그나마 괜찮은데 울퉁불퉁한거치고
손에서 잘 미끄러지더라,
특히나 고무장갑끼고 집으면 대박미끄러워서
금방 깨뜨릴 것 같음 ㅠㅜ
설거지 시 완전 조심해야할듯..



우유도 담아먹고
투명하지 않아서 잔의 밖으로 보이는
액체의 색은 예쁘지 않은데
잔 색이 어둡다보니 
잔에 액체담고 속안을 들여다보면
안에들은 음료의 색은
더 돋보여서 예뻐보인다 :) 


라떼 담아먹기도 좋으다

 
보통 아이스라떼는 400ml 잔에
만들어 먹었는데 이건 잔이 그것보단
더 작아서 :) 진한라떼 만들어먹기 좋은 잔
쓰다가 깨먹으면 시집가서
다른 컬러로 사고싶은 매력적인 컵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091463
9666
120185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