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일본라멘 나고미라멘 돈코츠라멘 먹부림



홍대근처 라멘집
나고민라멘 :) 

메뉴판은 이러하다 ㅎㅎ
돈코츠라멘, 나고미라멘 하나씩 주문
격신라멘도 넘 궁금했는데 다음에 꼭 먹어보기로 :)
면익힘 정도랑 육수의 진한정도도 조절 가능하다고
육수는 따로 조절하지 않았구(그럼 중간국물인듯?)
면익힘은 나는 3번(덜익은 단단한면)
오빠는 4번(보통 면발)

단무지, 김치, 마늘은 셀프로 가져오게 되어있다.
마늘더쿠인 나는 마늘 많이
사실 내 욕망대로라면 마늘 저 접시 가득떠서
넣고싶지만^^;;;ㅋㅋ

나고미라멘 하나
돈코츠라멘 하나
주문

이건 오빠의 돈코츠라멘 ~ 
차슈만 올라가있음 ^^

이건 나의 나고미라멘
반숙계란이 올라가있는데 
국물에 가려저서 잘 안보임^^;;
반숙계란 완전 맛있더라 간도 적절하고
보드랍고 달콤한것이!

마늘 퐁당! ㅎㅎ
마늘들어간 라멘 넘나 좋은 것
돈코츠라멘의 기름짐을 마늘향이 잡아준당:)

숙주도 듬뿍  목이버섯도 듬뿍 :)

국물이 엄청 진하고 걸쭉해서 내서타일..ㅎㅎ
면 익힘은 3번 덜익은면으로 했는데
면익힘도 딱 좋았다. 살짝 덜익은 면 좋아라하는
내 입맛에 딱 좋았으>_<)
국물이 많이 짜지도 않았어서 더 좋았다.
가격도 괜찮고 이날은 배가 많이 불러서
사이드 못주문했지만 담엔 사이드도 주문하고
밥도 말아먹고 싶다..ㅋㅋㅋ
꼭 격신라면(빨간라면) 먹으러 
다시  가야지 싶었던 곳 ^^


덧글

  • 2017/12/08 14:0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12/08 23:4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예정>> 네이버블로그로 같은글이 당분간은 올라갑니다 "

아이허브

구글번역

Donate

AD

통계 위젯 (화이트)

8718440
52555
92509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38

유니클로 캘린더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2016 대표이글루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