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연어크림리조또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날이 추우니까 뜨끈하면서도
부드럽고 느끼하고 말랑한 음식이 땡겼다.
그래서 해먹은 연어크림리조또 ^^ 
우리집은 365일 콩밥 잡곡밥이라 어김없이 콩밥으로 
허허..흰쌀밥이면 더 맛있었겠지만 이라고 생각했는데
저 콩이 은근 리조또에도 잘 어울리더라는?ㅎㅎ

다진양파와 다진당근을 기버터에
볶아주고 우유듬뿍 슬라이스치즈 한장
그리고 비벼먹는연어 한봉지(연어플레이크..)넣어준 후
냉동해둔 크럼블블루치즈
한큰술 듬뿍넣어  농도랑 간을 맞춰주고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

따끈하고 부드럽게 한끼 먹었다.
환자식으로도 매우 괜찮은 식사인 듯 
(아플때 먹기엔 넘 느끼한가 하하..)
근데 나는 아플 때 느끼한 음식 먹어야 힘나더라며
(..ㅋㅋㅋ)


덧글

  • 알렉세이 2017/12/10 13:29 # 답글

    우왕 잘만드셨다
  • 듀듀 2017/12/11 14:23 #

    치즈+우유+밥만있으면 후딱 만들 수 있는 야매요리예요
    맛내기도 치즈가 담당하쥬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81407
9388
120748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