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소시지 먹을거리 리뷰





목우촌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소시지 이름 참 길어 ㅋㅋㅋㅋ
엄마가 마트에서 사다 냉장고 넣어주심 
아이좋아

더 길게 하면
<100% 국내산 생고기만
원료육으로 원칙을 지키는
비엔나>
총 664kcal 
과일혼합추출분말 0.58%

아질산나트륨 무첨가
소시지라네요

과일혼합추출물을
발색제 대용으로 사용했나봐요



오 감자그라탕 맛있겠..


원재료명은 이쪽을 참조하세요 


영양성분

12개가 들어있었어요

여섯개만 워터후라이 ^^ 
와인마실 때 안주로 구웠어요 

꺄 고기고기한 속살
고기고기한편인데 속살이 부드러운편이예요!
먹자마자 엄청 건강한맛이라 놀라고
건강한데 맛없는맛이 아니라
또 놀랐어요...
이 소시지 완전 추천 ~
비엔나소시지들은 대부분 반찬할정도로
좀 짭쪼름한편인데 이건 간이
그냥먹어도 괜찮을정도로
다른제품에비해 덜짜요 ^^
맨날 정키한맛의 짜고 자극적인 소시지만
먹다가 건강한 소세지맛에 놀랐...ㅋㅋ
건강한데 마시쪄 이거뭐죠 ㅠㅠㅠ ㅎㅎ
(건강한맛나면 맛없어야되는데....
이 소시지 이상하다 ㅋㅋㅋㅋ)
최근 진짜 맛나게 먹은
CJ 브랏비엔나랑 완전 다른스타일인데
이것도 엄청난 맛..ㅎㅎㅎ
안짜고 안자극적이라 아이들 먹이기도
좋을 것 같고 술안주로 그냥먹기도
참 좋을만한소시지..ㅎ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881476
9184
118454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