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와인부림 블랙올리브, 라퀴진 함박볼 치즈, 비프스낵, 카바노치, 구운오징어땅콩 와사비맛, 몽그라스 까베네쇼비뇽 알쓰지만 애주가






집에서 간단히 홈술 :)
안주는 별게없어도 
술은 좋아하니께 대충 휙휙 차려서 
먹습니다.


라퀴진 치즈볼 함박
롯데마트에서 세일하기에
하나 집어온 요 함박볼 6개에 3900원인데
2900원에 팔더라고요
할인가격이면 한번정도 사먹어볼만한 듯


지마켓에서 맥앤치즈 구매할 때
같이 사은품으로 온 블랙올리브 - 
슬라이스된 올리브들 싫어하는데
(씨빠진것도 싫고)
이건 슬라이스된거치고 막 엄청 나쁜맛은
아니더라구요...ㅎㅎ 통조림 특유의
화학맛(??ㅋ) 같은게 좀 나긴하는데
그릇에 덜어두고 시간이 좀 지나니
날아서 괜찮아지더라고요
가볍게 집어먹기 좋던..


존쿡델리미트의 
비프스낵과 카바노치
남은거 다 털어서 냠냠 :)

해태 구운오징어땅콩 와사비맛
와사비더쿠인 저에게 넘나 강렬했던 과자인데
두번째 먹으니까 또 많이 안강렬하게 느껴지고요?ㅋㅋ
동생도 이거 왜 덜매운거같지??ㅋㅋ
이러더라고요 ㅋㅋ

몽그라스 카베네쇼비뇽 
홈플러스에서 9900원에 구매했는데
가성비 나쁘진 않지만 신맛이 지배적이고
묽어서 제 취향은 아닌걸로...ㅎㅎㅎ
그래도 그냥 데일리와인으로 
마시긴 나쁜맛은 아니예요
이거보다 가격 더 비싸도
더 나쁜맛의 와인도 충분히 많이 겪어봄ㅋㅋ


함박볼은 갈라주면
치즈크림이
정말 크림(?) 스럽게 가득해요!
안주로 괜찮네요.  (고급진 맛은 아니고
좀 싸구려맛이긴한게 함정)

=
비프스낵과 카바노치는
와인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맥주보다 와인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번에 맥주랑도 먹어본 결과..)


덧글

  • 알렉세이 2017/12/19 10:08 # 답글

    함박볼은 확실히 할인가격이면 집어볼만 하군욥
  • 듀듀 2017/12/26 17:35 #

    ㅎㅎ할인 안하면 좀 선뜻 안사지는 가격인데 할인하면
    한번 사볼까?ㅋㅋ싶은 가격이더라구요 ㅎㅎㅎ
    엄청난맛은 아니고 고기퀄도 생각보단 별로이긴하지만..ㅎㅎ
    치즈가 가득이고 ㅋ간단한 밥반찬, 안주로 괜찮은편이예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51362
10453
118889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