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 밀키스 요하이 워터 먹을거리 리뷰





궁금해서 구매하본 요하이 워터~
밀키스를 좋아하는 입맛이라
이런 크리미한 음료는 
꼭 사보고 싶어지는데...

워터에 집중 ㅋㅋ
물같은 맛이어요 ㅋㅋ
저는 약간 밀키스맛을 기대했는데..

김치 유산균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ㅋㅋ
요하이 과자에 그려진
귀여운 유산균(?) 캐릭터들
등장..ㅎㅎ



원재료명 :)


열량은 500ml에 155kcal


묽어요
물같이 묽은 느낌 ㅎㅎ
탄산 없고 밀키스스러운 맛이긴한데
물에 밀키스 반정도 타서 섞은 그런
느낌의 맛 ㅎㅎㅎㅎ
단맛도 밀키스보다 연하고
제가 너무 밀키스를 기대했나봐요 ㅠㅠㅋㅋ


저번에 밀키스 청포도맛도 맛없었는데
이것도 역시나 맛이...ㅎㅎ
탄산음료대용으로
먹기에는 너무도 부족한 맛이고요 
 좀 달콤한
<물> 이 필요하면
괜찮을지도 모르겠지만 ㅠㅠㅋㅋㅋ
앞으로 밀키스말고 다른 비스무리해보이는
뭔가 밀키스 ㅇㅇ맛 이런건
안사야되려나봅니다 ㅠ




덧글

  • 김안전 2017/12/23 09:06 # 답글

    밀키스는 주윤발의 그 사람해요에서 벗어나서 이제는 그냥 음료 브랜드의 이름으로 생각하시면 편할듯 합니다.
  • 듀듀 2017/12/26 17:22 #

    그냥 밀키스가 탄산도 제일 취향이고!ㅎㅎ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향도 그렇고요^^
    안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98453
2944
122226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