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울등도 특산품 울릉도 호박빵 커피안주





엄빠가 울릉도 여행갔다 사오신
울릉도 호박빵 


헤 호박빵은 처음본당
황남빵이나 만주처럼
앙금이 들어간 그런 빵이당


20개가 들어있고 
한박스(20개) 총 열량은 1077kcal 정도 되는 듯
그럼 개당 54kcal 정도인가보다 

호박함량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다
호박가루가 20%나 들어간다니 ㅎㅎ




10개입포장이 2봉지 들어있다.


꺄오 반들반들해 


커피안주로 ^^ 


뜨순 라떼랑 
빵같은거 먹을땐 우유들어간 커피가
좋아라 


귀엽게 생겼다 ㅋㅋ
딱히 호박스럽게 생기진 않은 듯?ㅋㅋ

앙금이 가득 - 
앙금은 호박앙금은 아니라 
그냥 평범한 앙금빵의 앙금맛인데 
빵이랑 앙금 같이 먹으면
뭉근한 호박의 단맛이 잘 느껴진다.


엄청 맛있거나 특별한맛은 아닌데
담백하고 호박향이 꽤 나서 괜찮다는
앙금이 꽤 단편인데도 호박향때문에
앙금이 막 달게는 안느껴지더라
앙금을 싸고있는 빵은 평범한 맛
얇고 부드러웠다.
약간 시골스러운 커피안주였어 ㅋㅋ키키

 

덧글

  • 알렉세이 2018/01/14 00:03 # 답글

    꽤 맛이 궁금한 빵입니다. 나는 울릉도 여행 언제 가려나.=ㅅ=
  • 듀듀 2018/01/15 16:24 #

    특별한 맛 기대하시면 실망하실수도 있는 맛이여요 ㅎㅎㅎ
    엄청 건강하고 안단맛..ㅎㅎ커피안주스럽지 않은 맛이여요 ㅋㅋㅋ
    저도 울릉도랑 독도 언제 가볼까나요..
    생애 한번 가볼 수 있으려나 ㅠㅠ날씨가 안따라주는 날이 많아서
    가기가 더 힘들다 하더라고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441652
10552
1179506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