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해태 빠새 갈릭맛 먹을거리 리뷰





해태 빠새 갈릭맛
마트갔더니 <갈릭맛>이 새로나와서 
사봤어요 ㅎㅎ빠새 오리지널도 맛있게
먹었던지라^^



구운마늘이 넘 먹음직..ㅎㅎ



새우를 통째로 갈아넣어
풍부한 새우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ㅋㅋ반죽이 너무 새우 아니에오?ㅋㅋ
과자반죽아니라 ㅋㅋ



원재료명

열량은 한봉지에 
700kcal

양은 적어요 ㅋㅋ
이게 700kcal 의 과자라닙 ㅠㅜ 

덜어서 냠냠


기존 빠새보다 조금 색이 진한정도?
모양은 거의 같고요


맛은 기존의 빠새보다 더 조미가 되어있고
자극적인 맛이예요
새우향 은은하게 나는데 
다른맛들이 강해서 기존 빠새보다 새우향은 옅게
느껴지는 듯..
짠맛도 강하고요 첫맛이 좀 짜게느껴졌어요 
<갈릭맛> 이라기엔 
갈릭보다 꼬깔콘 새우마요랑 비스무리한 맛이예요 
크리미하고 느끼한 마요네즈의 맛이 진해요!
원재료명보면 크림버터 혼합분말
마요네즈 풍미분말 이런거 써있는데
그래서인지 갈릭맛은 마요맛에 좀 묻히는 편이예요 
갈릭마요맛(아이올리소스맛?)ㅋㅋ 이라고 해야
더 정확할 듯 ㅋㅋ
새우에 그냥 마늘맛만 추가된건 줄 알았는데
새우마요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음 ㅎㅎ
마요맛에 갈릭맛은 묻혀있음...ㅎㅎ
어쨋든 느끼하고 크리미하구
자극적이맛이라 맛은 좋고 빠새 식감이 워낙 취향이라
이것도 참 맛있게 먹었다는 ^^ 

근데 갠적으로는 ㅎㅎ
새우향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오리지널 빠새가 살짝 더 좋음^^


아래는 오리지널 빠새 포스팅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041508
10360
119147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