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카페 키이로 구움과자 레몬케이크, 바닐라쿠키, 초콜릿쿠키 커피안주






카페 키이로에서 사온 구움과자들 :)
매번 카페에서 디저트만 먹고 
구움과자도 궁금해서..언젠간
포장해서 먹어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사왔다 ㅎㅎ


포장도 정성스러워.


레몬케이크 하나랑
바닐라쿠키, 초코쿠키 하나씩 구입
다음날 커피안주로 먹을
욕망에 불탔당 ㅎㅎㅎ


가격도 괜찮은편



비닐에도 
예쁜 스티커 *_ *





동생이랑 아침먹고
커피냠냠



귀여운 레몬케이크
모양이 짱귀..ㅎㅎ
양 끝부분 뾰족 튀어나온 부분 넘나
귀여워

먹자마자 
달고 시고 달고로 바뀜 ^^ 
달신달..ㅋㅋ


신맛이 굉장히 진한데
달콤하고 녹진한맛이라
역한신맛이 아니고 
단맛이랑 정말 부드럽게 잘 어울어진다.
맛있어 ㅠㅠ

게다가 엄청 촉촉해.... 햐. 
최근에 사먹은 레몬케이크들중에
1등..
버터리한식감인데
기름진 느낌이 안느껴지는 식감
꾸덕하면서 식감이 특징적인
레몬케이크였다. 
그동안 먹은 레몬케이크들은 약간
파운드케익같은 식감이었는데
이건 좀 개중 독보적인 식감이었어.
강추..ㅎㅎ



바닐라 꾸끼이~
한껏 크리스마스랑
어울리게 생긴 쿠키.

초코꾸끼이
바닐라쿠키랑 그다지 다르지 않다 ㅎㅎㅎ
슈가파우더 살짝 벗겨진 부분
색이 조금 다르지만 ㅋㅋ




단면 


바닐라쿠키라고 이름 붙이지
않아도 될만큼 바닐라향은 은은한편. 
식감이 독특하다
버터리할줄알았는데
버터리하지 않고!
퍼석퍼석하다 
퍼석퍼석한 쿠키는 극혐인데 
여기쿠키는 퍼석한데 왜 맛있죠?ㅋㅋㅋ
놀라움 ㅋㅋ
퍼석퍼석하다가 입안에서
살짝 버터리하게
마무리된다. 
신기하고 맛있는 쿠키



초코도 바닐라쿠키와
식감과 맛은 거의 비슷한데
초코향이 나는정도 둘다 넘 맛있다 ^^ 


갠적으로 바닐라쿠키가 살짝 더 취향.ㅎㅎ 
키이로는 구움과자도 넘 맛있어서
좀 많이 놀라웠다.ㅋㅋㅋㅋㅋㅋ
항상 웨이팅 많아서 발걸음 돌리게 된다면 
구움과자만 포장해서 가시는것도
조흔 방법.ㅎㅎ
금새 또 먹고싶을 것 같아.

키이로 카페 방문 포스팅은 아래
링크해둡니다 ^^







덧글

  • 알렉세이 2018/01/17 17:15 # 답글

    쿠키인데 겉에 하얀 가루가 잔뜩 묻혀져 있어 뭔가 했습니다.ㅎㅎ
  • 듀듀 2018/01/17 17:48 #

    ㅎㅎㅎ슈가파우더가 넘나 가득이쥬..
    밀가루처럼 소복소복..^^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301390
10337
118783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