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 엘초이스 L Choice 크림치즈요거트망고 먹을거리 리뷰





엘초이스 크림치즈 요거트 망고

이름만보고 나는 크림치즈 인 줄
....

이름을 잘못지었어 ㅋㅋ
크림치즈 망고 요거트
라고만 지었어고..ㅠ 요거트인줄 알았을건데

열량은 100g 당 135kcal

인기가 없는지 유통기한 임박하여
저렴하게 구매해왔어요^^




원재료명은 이쪽에


뚜껑을 열면 씰이 단단하게 붙어있고요!

열어보니 (이때까지 크림치즈인 줄 알고..ㅋ)
뭔가 크림치즈라기엔
묽은데??ㅋㅋ

이거 요거트 아냐??ㅋㅋ
크림치즈 맞음?
의문이 들면서도...
이름이 크림치즈 요거트망고 라기에;;
새로운 묽은 텍스쳐의 크림치즈인가
하면섴ㅋㅋㅋㅋㅋ

맛을 좀 볼걸..
크림치즈라는 말만 믿고 
크래커에 발랐음

아무리봐도 비주얼이 요거트야 ㅋㅋㅋ
먹어보니 역시 요거트 ㅋㅋ
예상은 적중
크래커에 바르니
뭔가 부족한 맛이라
요거트는 요거트처럼 먹기로한다.
나름 망고과육도 꽤나 박혀있음 좋아좋아

더 맛있게 먹기위해서 
집에있는 피칸을 부셔서 좀 뿌려줌

오홍 맛있구만
피칸향이 망고요거트 향이랑 잘 어울린다.ㅎㅎ
크림치즈라고 생각해서 놀라부렸지만!ㅋㅋㅋ
요거트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맛 자체는 괜찮다
엄청난 맛 아니어도
망고과육도 꽤 씹히고 그럭저럭 괜찮음^^
근데 그냥먹기보다 뭔가 너츠 올려먹는게
훨씬 맛있음.
달긴하지만 과하게 달콤한편도 아니라
식후에 저만큼씩 덜어서 견과류랑 먹어주는 중^^


덧글

  • 알렉세이 2018/01/28 17:58 # 답글

    그러니까 크림치즈는 아니구만요.ㅋㅋ
  • 듀듀 2018/01/28 21:28 #

    ㅎㅎ네 저는 요거트인줄 모르고 구매를 ㅠㅠㅋㅋ
    망고요거트향나는 크림치즈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5196
1517
1216607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