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와인부림(살라미, 치즈) 테스코 빈야드 칠레 까베네소비뇽 알쓰지만 애주가





키친드렁커 꿈만꾸는
꿈나무의 술상 ㅋㅋ

마켓컬리에서 산 안주들
올려놓기만 했음 ㅎㅎ
만든거 1도없어 ㅋㅋ
치즈만 구웠고 ㅎㅎ



볼피 밀라노 살라미 
대충 썰고 :)
갠적으론 로마노살라미가 제일로
취향이었다.
하지만 살라미는 더 럽..ㅎㅎ
뭘먹어도 맛있음 키키
기름팡팡..



코스트코에서 사온 
꾸르드리옹 크리미 슬라이스
너무나도 부드러운 치즈다. 

꾸르드리옹...
부드러움의 끝판왕 ㅎㅎㅎ
풍부한 유지방 맛이다.
입안에 유지방 코팅하는 맛

슬라이스 살라미는 볼피 제노아 살라미~
컬리에서 산 체리뇰라 올리브 *_ *
최애 올리브다..
구석에 아침에 먹고 남은
딸기 하나도 올려줌 ㅋㅋ
술과 안주 다 털고나서
맨 마지막 디저트로 먹었다^^;

파니르치즈
컬리에서 구워먹는방법이 써있어서
구웠는데 구우니까 가뜩이나 단단한
치즈가 더 단단해져버렸다 ㅎㅎ
두부보다도 더 단단하다
치즈느낌보다는
두부같다


두부를 한번 꾹 짜서
물을 전부 제거해서 뭉쳐놓은 느낌 ㅎㅎ
치지한느낌 거의 없고
담백하고 안느끼하고 안기름지다
치즈같지 않음 ㅎㅎ

치즈아닌 정말 
물기 다 뺀 두부같아 ㅎㅎ
평범한 치즈의 맛을 생각하면 안되고 
색다른 식감이었어 ㅎㅎ
담엔 커리에 올려먹어보는걸로 ^^



덧글

  • 보리 2018/02/06 19:00 # 답글

    진짜 맛있어보여요!! 이거보니까 와인한잔 하구싶다요!
  • 듀듀 2018/02/08 23:30 #

    보리님 안녕하세요^^
    짜고 느끼해서
    와인 뚝딱 비울 수 있는 안주들이죠 ㅎㅎ
  • 2018/02/06 21:2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2/08 23:3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알렉세이 2018/02/06 21:32 # 답글

    꿈나무 아니고 이미 다 자란 원목의 술상같은데요.ㅋㅋ
  • 듀듀 2018/02/08 23:32 #

    ㅋㅋㅋ원목의 술상에서 빵터졌네요..ㅋㅋㅋ
    술을 좋아한지는 다자란 원목정도로 오래되고 있지만..하핫
    좀처럼 늘지않는 주량때문에 ㅋㅋ주량은 항상 꿈나무여요..ㅋㅋㅋ
    매일 주당의 꿈만꾸고 있어요 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81388
10453
1189185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