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부산여행] 베이하운드호텔 조식 (3박) 국내여행 - 부산





부산 베이하운드 호텔 3박 묵으며 먹은 조식사진 
모아봄 :)



파란조명 보이는 부분이 
조식당겸 카페 입구 
들어가면 우측으로 
카페가 있당 :)




카페 내부는 이렇게 꾸며져 있었고 
소파자리도 있고 자리는 꽤 넉넉했다 
우린 매일 느긋이 나온터라..
9시 20분정도에 먹으러
내려왔는데 ㅎㅎ
항상 5-6테이블정도
차있는정도였음.



양식/ 한식중에 고를 수 있어서 
양식하나 한식하나 골라서
양식접시 :)
예전에 서면 하운드호텔
묵을때와 비슷한 구성이다 ^^ 
토스트와 버터
스크램블에그 샐러드 감자튀김
베이컨을 말은 소시지 :)
빵이 두툼해서 더 좋았다 ㅋ


요건 한식 
어묵탕에 제육볶음
버섯볶음
전 
연근조림 
김치 밥


어묵꼬치두개 
삼삼하구 맛있음.


찬도 다 정갈하다
조림류반찬하나
야채류반찬
전 이렇게 대부분 나오는 듯?

음료는 커피/쥬스 고를 수 있어서 
첫날은 커피 골랐는데
이후의 날들은 쥬스로 마셨다.


요건 두번째날 조식 
이날도 양식하나 한식하나 ㅎㅎ 
케찹이 좀 모자른 느낌이었어(케찹더쿠 ㅋㅋ)
귀찮아서 따로 더 청하진 않았는데
다른 손님중에 케찹 더달라고
하시는 분 계셔서 
나만 부족한건 아니었군 ㅋㅋ했음 키키..
샐러드 야채도 엄청 신선하다.


둘쨋날은 미역국 ^^ 


메인 고기반찬은 닭고기 
간이 다 삼삼해서
아가들 먹이기도 좋을듯
진짜 정갈한 맛이라는
양도 딱 적당해 :)


김치와
견과류멸치볶음
감자볶음
전 


요건 마지막날 조식
마지막은 둘다 한식으로 ^^ 


밥양도 딱 적절하다
밥도 맛나게 지어져있고 ^^ 
사실 부산에서 먹을게 넘 많아서
조식없는 패키지가 더 좋은데
우리가 호텔 예약할 땐 조식 미포함
상품이 없어서 조식을 신청하고는...
먹을 끼니 많으니까
조식 3일 내내 먹진말고
아침에 맛난거 먹으러가자 했는데
ㅋㅋ조식이 넘 맛있기도하고
뭐가 나올지 궁금해서 
3일 내내 결국 다 먹었다는;;ㅋㅋ


엊그제와 같은 어묵국 쑥갓에
핑크어묵
무 팽이버섯
다 조금조금씩 들어있다.


찬은 김치와
우엉조림
마요네즈천사채 샐러드


메인 고기반찬은 3일중 마지막날
요 호박 소고기볶음이
젤 맛나더라 ㅎㅎ
검은깨도 귀엽고
고기에 호박단맛이 촉촉하게
배어 넘 맛있었다는 ^^ 


호텔 포스팅은 아래 링크 
두번묵은곳이라 포스팅이 2개 :)






덧글

  • 알렉세이 2018/02/11 22:22 # 답글

    한식을 잘 담으셔서 그런가 한식이 상대적으로 깔끔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 듀듀 2018/02/11 23:15 #

    한식조식 정갈하죠 :) 그릇도 예쁘고 깔끔하게 담아져나오고 맛도 깔끔했어요 ㅎㅎ
    간이 강하거나하지 않고 엄청 삼삼한맛이라 아침으로 먹기 정말 부담없더라고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01360
9840
118390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