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그랜파 샴푸 위치하젤샴푸 클래러파이 Iherb Grandpa's Witch Hazel Shampoo Clarify 지성두피 추천샴푸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그랜파 샴푸 :)
비누만 써봤던 그랜파's 에서 샴푸가 나왔다니 
하며 신제품에서 보고 넘나 반가운 마음에
당장 담아놓았어요 ^^ 
가격은 7.29불이고요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해요
새창으로 뜹니다)



제품설명 
Since 1878 
Proudly Made in America 
Removes Environmental Buildup and Oil Residue 
Witch Hazel - Lavender Flower - Coconut Oil 
All Hair Types 
Vegan and Cruelty Free Formula 
Celiac Support Association Certified Gluten Free 
Clarifying Shampoo 



A calming and clarifying blend of Witch Hazel, Lavender Flower and Coconut Oil gently removes environmental buildup and oil residue from scalp to leave hair shiny and smooth. 

Safe for color-treated hair. Gentle enough for daily use. 

Hardworking, simple and pure ingredients are the heart of our natural soapmaking tradition. 

제품 사용법 
Apply to wet hair and massage from root to tip. Rinse thoroughly. For best clarifying results, follow with Witch Hazel Conditioner. 


포함된 다른 성분들 
Water, cocamidopropyl betaine, sodium cocoyl isethionate, cocamide dipa, glycerin, hamamelis virginiana (witch hazel) water, lavandula angustifolia (lavender) oil, cocos nucifera (coconut) oil, rosmarinus officinalis (rosemary) leaf, lavandula hybrida oil, helianthus annuus (sunflower) seed oil, tocopheryl acetate, guar hydroxypropyltrimonium chloride, ethylhexylglycerin, coco-glucoside, glyceryl oleate, phenoxyethanol, alcohol, citric acid. 

No sulfates, parabens, phthalates, edta, glutens, silicones, petroleum, ethoxylates, peg, fragrances, or artificial colorants.

씰 있구요 :)
데저트에센스 샴푸용기가 거의 동일한 느낌이네요
다른점은 캡부분이 데저트에센스보다
훨씬 더 단단 견고합니다
데저트에센스샴푸 참 좋아하는데
두껑에 플라스틱이 얇은편이서 욕실에서 강력한
충격받아서 떨어지거나 하면 깨지기도하고
여닫는부분도 견고하지 못해서 뚜껑 윗부분이
뜯어질 것 같기도 한데 말이죠 
샴푸뚜껑에도 신경써주면 좋죠 ㅋㅋ
하지만 데저트에센스 샴푸도
사용감 넘나 좋아 계속 쓸거..ㅎㅎㅎ

약간 묽은 제형이예요 :) 
소량으로도 거품이 정말 잘나서 매우매우 만족스러웠어요.
데저트에센스의 샴푸가 거품이 잘나서 정말 좋아하는데
(욕실이 늘 구비해두고 다른 샴푸와 번갈아서 사용하거든요)
이건 거의 데저트에센스와 동급으로 거품이 잘나요
(더 잘나는 것 같기도 하고요..)
데저트에센스는 약간 얇고 뽀글한 거품으로 바글바글하게
나는 느낌이라면 이거는 약간 그것보단 더 생크림스럽게
나는 느낌이예요 (물론 생크림처럼 난다는건 아닌데
아이허브에서 생크림거품나는 샴푸 있으면 제보를 바랍니다.ㅋㅋ
거품이 날 때 느낌이 약간 그런 느낌이여요~ㅎㅎ)

세정력도 정말 좋아서 지성분들 강추템...:)
일반두피이신 분들은 여름에 쓰기 좋으실 것 같고요^^
두피세정력 강한거 좋아하시면 구매하셔도 좋을거예요
세정력에비해 머리카락을 엄청 뻣뻣하거나 건조하게
하지도 않고요^^
향도 에센셜오일향(허브티향..)계열의 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허브향) ㅎㅎ
네이쳐스웨이 샴푸는 살짝 찐득한 허브향나는데
요건 찐득하지않고 상쾌하고 화~한 허브향나요^^ 
지루성두피이신분들도 쓰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간만에 진짜 완전 추천할만한 샴푸를 만나서 
넘나 기쁘다는요 ㅋㅋ
이거말고 다른종류의 그랜파 샴푸들이 많으니
좋아하는 향, 용도에 맞게 골라보셔요 
전 넘 만족해서 담에 이거말고 다른종류도
구매해볼 생각이여요 ^^ 
샴푸말고 그랜파에서 컨디셔너도 나왔더라고요
그것도 궁금하네요 ㅎㅎ(다음기회에 주문을)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해요
새창으로 뜹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첫구매에만 5%할인되며,

기존 아이허브 고객분들이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저에게 소정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 코드로 주문 해주시는 분들
언제나 감사합니다. 더 여러 상품
후기들을 들고올게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01666
10453
118843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