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부산여행] 이재모피자 치즈크러스트피자 국내여행 - 부산





부산 이재모 피자 

피자가 정말 맛있는 곳 
저저번 부산여행 때 넘 맛나게 먹고 ㅎㅎ
저번 부산여행때도 엄청 가고싶었는데
일정이랑 안맞아서 못가서
엄청 아쉬웠던 기억이 ㅠㅠ
이번 여행에는 짝꿍이랑 둘이
기필코 가서 먹어야겠다고 ㅋㅋㅋ
맘먹고 갔네요 


임실치즈 사용한다고 해요 


내부는 뭔가 
프로방스 마을안에있는
빵집이나 기념품가게느낌?ㅋㅋㅋ
친숙한 느낌 ㅎㅎ



메뉴판 


다른 피자들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부산에 살면 한종류씩
격파했을텐데 ㅠㅠㅋㅋ 
1-2년에 한번와서 먹는지라
맨날 치즈크러스트만 먹고가네요 ㅠㅠ
아쉽아쉽,,,


이번에도 치즈크러스트를 먹었어요 
M사이즈로 주문


피자말고 파스타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요 :)
저번엔 파스타도 먹었는데
파스타도 괜찮았어요 ^^ 


점심이 좀 늦어지는 바람에
다음 끼니를 위해서
넘 과하게 먹지말자며
M사이즈 피자 한판만 딱 시켜서 먹었어요 
기분좋게 배부르더라고요^^
살짝 부족한 느낌으로다가
배부른 이 느낌 ㅋ(평소에 잘 못느끼는 느낌
넘 쳐묵어가지고 ㅋㅋㅋㅋ)

피클이랑 음료는
셀프로 가져와야해요 



먹음직스러워요
치즈크러스트라
끝에 도우도 빵실빵실한게
>_<



음료 한잔 추가했구요 


치즈 죽죽 잘 늘어나고요 ^^ 
먹자마자 아 맛있어
이맛이야 연발하며 먹었네요 ㅠㅠㅠ
진짜 담백하고...
느끼함 1도없고 담백한 피자 
본연의 맛이여요 
ㅠㅠ마시쪙..


치즈링 듬뿍 ㅠㅠ


피자 윗면만 보면 토핑이 별로 없어보이는데
치즈에 가려져서 ^^;;
안에 보면 버섯도 꽤나 들어있고 피망도있고
속도 부실하진 않아요 

 
치즈크러스트 분해하기 ㅋㅋ
치즈도 듬뿍이쥬 


먹고 또 먹고 ^^ 
4조각씩 사이좋게 나눠먹어요
정키한피자맛 아니고
짜지도않고 굉장히 담백하면서
삼삼하면서도...맛있는 피자맛이예요 ㅠㅠ


보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럽다 ㅋㅋ
헤헤


피자 맛있게 먹는 법
3등분해서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크러스트 부분이 젤로 맛나쥬..>_<)
2년전에 맛있게 먹었던 그맛과
똑같은 맛이라 완전 만족했어요 ㅎㅎ
다음에 갈때도 또 같은맛으로 
날 행복하게 해주겠지..ㅋㅋ



아래는 예전 방문포스팅



덧글

  • 김안전 2018/03/12 13:31 # 답글

    시카고 피자가 되다만 중간쯤 스타일이군요. 괜찮아 보입니다. 임실 치즈 쓴다면 맛은 보장되는거니까요. 근데 레스토랑 치고는 가격이 좀 세긴하군요. 추가 메뉴가 있는 것도 아닌데...
  • 듀듀 2018/03/12 13:36 #

    위에 올라간 치즈양이 그래도 다른 피자들에 비해선 적은편이 아니라 맘에 들어요
    시카고 피자되려면 높이가 한참은 부족한 것 같고요ㅠㅠ ㅋㅋ
    진짜 사먹는피자에서 못느꼈던 담백한맛이 있어요(치즈때문인 것 같아요 ㅎㅎㅎ)
    요즘 저렴한 피자들이 많아서요 피자크기만 생각하면 가격이 살짝 높다는 생각은 드는데
    맛보면 정말 가격이 아깝지 않은 맛이예요
  • 김안전 2018/03/12 13:41 #

    레스토랑 서비스니 매장 자체에 감동하신 면도 있으신듯 하군요. 하긴 배달하거나 그런 곳은 아닌걸로 보이니 말이죠. 요즘 미스터가 좀 잠잠하지만 샐러드 바도 있고 매장 분위기는 비슷하니까요.
  • 듀듀 2018/03/12 13:55 #

    서비스, 매장에 감동한것까진 아니고요 ㅋㅋ
    (굳이 따지면 변함없는 맛에 감동했네요 ㅋㅋㅋ)
    맛기준으로만 평가하면 그렇고
    방문시점이 년도가 달랐는데 두번 다 서비스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일반적인 식당들과 다른점은 콜라를 주문해도 컵만 가져다주고(리필아니라 첫주문시부터..)
    주문하면 빈컵, 빈종지를 가져다줘서 피클도 처음부터 직접 담으러 가야해요 ㅋㅋㅋ
    근데 매장이 생각보다 넓은편인게 함정입니다 ㅋ멀리 앉으면 한참 걸어야해요 ㅋ
  • 고양이씨 2018/03/12 14:31 # 답글

    얼레 저정도면 꽤 괜찮네요. 처음엔 뭔 사유로 저렇게 비싸! 싶었는데 치즈 양이나, 안에 들어간 토핑이 굉장히 실하다는 느낌이라 납득이 가는군요.
  • 2018/03/12 17:48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이글루스 알리미 2018/03/16 07:4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3월 16일 줌(http://zum.com) 메인의 [핫토픽]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51412
10024
119184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