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부산여행] 부산고등어 고등어회(참고등어 숙성회) 고등어봉초밥(참고등어 숙성초밥) 국내여행 - 부산






고등어 먹으러 부산고등어 :)


고등어 좋아하는데
부산에서 유명한
숙성고등어 횟집이라고해서
찾아갔어요 ㅎㅎㅎ
송도 케이블카 타는곳에서
걸어서 가까워서
케이블카타고
고등어회 먹으러 ^^ 



메뉴판 
점심에오면 고등어 도시락정식이나
덮밥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오른쪽엔 안주메뉴들이 있고요 ~ 


오왕 술메뉴판에 
닷사이 23도 있네용ㅎㅎ 

가게는 앞쪽 주방쪽에도 자리가 좀 있고
이쪽에도 두테이블 있었어요 ㅎ
이쪽은 살짝 춥긴하더라고요 
대신 조용해서 좋음^^

이 통로를 지나오면 저희가 
앉은 자리 ㅋㅋㅋㅋ


무언가 위촉장이 많이 걸려있어요 ㅎㅎ




예전에 신문에 나온적도 있나봐요 



기본찬 :) 


따뜻한 장국도 나오고요 


야채, 쌈장도 나와요 

참고등어 숙성회 작은거 하나랑
참고등어 숙성초밥 하나 주문 :)
밥을 안먹어서 끼니와
술안주를 함께 해결 ㅋㅋㅋ


소주는 무조건 대선으로 히히..
3일째 대선 먹고있음..ㅎㅎ
몇병을 마시는건지....;ㅁ;;;


드뎌나온 고등어회..
진짜 곱쥬 ㅠㅠ 
왼쪽에 노란색 생강말고 
저 주황빛 소스같은건
무라고 하셨어요 ㅎㅎ 
무를 뭔가 살짝 양념한건가봐요
근데 맛은 양념맛이 진하거나 짜거나
전혀 그렇지 않고 그냥 
무의맛 정도 밖에 안나더라구요 ~ㅎㅎ


꺄.. *_ * 오른쪽에 참돔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조금 주셨다고
하셨어요 ^^ 


요건 참고등어 숙성회 :)
사진이 왜캐 미니미로 나온겨 ㅋㅋㅋ
사진보면 양 적어보이는데
밥양이 꽤 커요 입에 큰입으로
한입 들어가는 크기여요^^;;

고등어봉초밥
참 좋아하는데 스시야 가지않고서는
먹기가 힘든데 
이렇게 한판으로 먹을 수 있다니...
황홀..




고등어회도 완전 꾸르맛이었어요..
시메사바나 고등어회 워낙 좋아하는
입맛이라 비린것도 잘 먹는편인데
요건 숙성회라서 비린향이나 맛은
전혀 없구요 엄청 깔끔한 맛이여요
식감도 쫀득하면서 말랑하고
고등어향이 솔솔...햐..

 
참돔도 쫄깃한게 맛이 좋았어요^^
넘나 고등어만 주문해서 ㅋ
중간에 참돔 하나씩 먹으니까
좋더라고요^^


고등어 초밥 *_ */
밥도 딱 적당하게 맛있구 
초절임이 과하게 된것도 아니라
신맛이 강하지도 않고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살 단면좀봐 ㅠㅠ
하 ...
지금도 넘 그리워요 ㅠㅠ고등어회 ㅠㅠ



햐 넘나 맛있어 .. ㅎㅎ
감동의 고등어회 
고등어회 먹은것중
세상 제일 맛있었어요 ㅠㅠ


참돔 * _*


씻은김치도 곁들여나왔는데
방어랑만 먹었는데
고등어회랑도 곁들이니
엄청 잘 어울려요
이렇게 와사비 조금해서
같이먹음 환상 ^^ 



회 두점정도 
먹으면 또 고등어초밥 한입(탄수화물) 
먹어주고 ^^
고등어에 난 칼집도 넘 예쁨


국은 한번 더 청해서 먹었어요 ^^
뜨끈한 국물 부어주시던 ~


고등어회 아래 깔린 무채
아린맛 다 뺀거라고 고등어랑
곁들여서 먹으라고 하셨는데
고등어랑도 곁들여 먹다가~ 
조금 남은건 국에도 넣어먹으니까
또 맛있더라구요 ㅋㅋ무국느낌으로다가 ㅋㅋ


대선이랑 고등어회조합
* _ *




마지막 한점까지 맛있었던 고등어회..


덧글

  • 알렉세이 2018/03/22 22:53 # 답글

    아주 입에서 살살 녹았을 것 같습니다
  • 듀듀 2018/03/22 23:23 #

    서울에서 먹기 힘든데 이렇게 고등어회, 초밥 먹으니 넘 행복했어요 ^^
  • 이글루스 알리미 2018/04/06 08:4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4월 6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푸드]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61407
9388
120748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