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망원 태백 국물닭갈비 먹부림





망원동 태백닭갈비 :)


위치를 이전했더라구요 
예전에 한번 방문했는데 그쪽이 아니어서
찾아가는데 아주 살짝 어버버버 ㅎㅎㅎ


메뉴판 :) 


조명 귀여워요 ㅋㅋ
물닭갈비가 예전에 탄광마을에서 많이 먹던
음식이라서 안전모 조명 흐흐


2인분 주문 
사리는 중간에 추가해도 되서 일단 보류하고

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예전에 없던 간장소스+와시비도 같이 내어주시더라구용
간장소스 직접 만든건데
짜지 않다고 설명해주셧어요
와사비 풀어서
닭고기 찍어먹음 꿀맛이던 헤헤



바글바글 ~


하 국물만 떠먹어도 막 소주가 콸콸 들어가는
음식..겨울되니까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이 국물 닭갈비가 ㅠ


감자는 아직 안읽어서 
일단 익은 닭고기부터 냠냠 :)
정말 맛있어요
국물이 완전 달큰해요..하>_<


우동사리와 만두사리 추가!


익어간다아~ 만두는 물만두라
국물닭갈비에 더 잘 어울리는 듯


만두사리 꿀맛..
국물닭갈비 굴물이랑 만두랑 샥 먹어주니 
아주 그냥 ㅠ_ ㅠ)/


탄수화물은 언제나 진리이죠 
밥도 볶을거지만 밀가루더쿠는 
면도 포기할 수 없는 ㅎㅎㅎ
우동사리가 잘 어울려요
(라면사리도 있으나 ㅎㅎ)



소주 안먹을 수 없는 음식이죠..ㅋㅋ
먹었지요 소주 
국물닭갈비엔 소주!


밥도 비벼먹었지요..ㅎㅎ
어제 먹었는데 또 생각나지요..
또 가고싶지요 ...:)


예전 방문 포스팅 링크해둡니다
(위치 이전하기 전 방문포스팅이여요)





덧글

  • 알렉세이 2018/04/07 13:08 # 답글

    볶아내는 닭갈비말고 이렇게 국물있는 닭갈비도 좋아요 :)
  • 듀듀 2018/04/09 22:04 #

    맞아요 ㅎㅎ국물은 있지만 요 닭갈비 역시 밥 볶아먹는게 가능하고^^
    국물 있어서 소주 곁들이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마치 매운탕이나 어묵탕인 것처럼요?ㅋㅋㅋ) 헤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061508
10360
119151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