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L7 호텔 국내여행





홍대 L7호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장 포함된 패키지로 묵었고 
14만원대였던걸로 기억


L7호텔이 홍대에도 생기다니 
오픈은 했다는데 밖에서 보기에는 1층 2층 저층들에 뭔가 아무것도 없고
 어수선하고 해서 오픈한거 맞나 했는데 
저층은 공사중이더라구요


1층 엘레베이터 가는쪽에 있던 벽 :)
흘러내린 페인트가 예쁨ㅎㅎ

체크인은 21층 :)

홍대 뷰 멋져요 헤헤
이렇게 위에서 보니 홍대에 은근 높은건물이 없구나 ..
하고 깨닫게 되더라고요 

21층밖에 안되는데도 
이렇게나 탁 트인 경치 ^^ 
강남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풍경이라 좋네요
 빌딩숲 느낌이 아니라는 ㅎㅎㅎ


복도

복도에 얼음정수기가 있어요 
못봐가지고 생수 사놓았는데 나중에 알았다지요..ㅋㅋ

룸 들어가자마자 바닥의 카펫컬러가 
뭔가 포근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객실은 9층이었고요

금고와 냉장고~


옷장은 따로 없고 옷 걸 수 있는 행거가 있더라고요 :) 
파이프 귀엽쥬 ㅎㅎ
엘레베이터 안에 중앙부분 손잡이도 
저 파이프로 되어있어요 로브도 편안해요

러셀홉스 전기주전자와 머그 


동결건조 인스턴트커피 아니고 드립백 커피라 좋았어요 :) 
아침에 마셨는데 맛도 있더라고요 
포장도 예쁘고 ^^ 

슬리퍼도 보이네요 ㅎㅎ
냉장고는 매우 작은편이고요 
2L짜리 생수 뉘이면 딱 들어는 가는정도였어요.


베딩은 딱히 엄청 편안했던 느낌은 없었던 것 같고 
뭔가 침대가 좁게 느껴지는 느낌이 있었다고 합니다..



의자 컬러 귀엽..ㅎㅎ


요 시계도 예쁘더라구요^^
불 끄고 보면 더 예쁜 


각티슈 


책상 아래 의자가 넘나 귀여워요 ㅋㅋㅋ
책상밑에 숨은의자..ㅋㅋㅋ귀여워..숨어브렸으..ㅎ



룸키 :) 뒷면에 사진이 있었는데 
키 두개가 사진이 달랐어요 사진은 못찍어왔네요




제가 묵었을 땐 그다지 소음은 없었는데
 뭔가 1층쪽이 어수선하고 
호텔입구 느낌은 아닌느낌 ㅋ
뭔가 쪽문으로 드나드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롯데시네마 패키지라 
영화관람권 콤보교환권 받았네요 :)


화장실


변기


타월 오른쪽은 드라이어 
오픈한지 얼마안된 호텔이라
 엄청 다 깨끗깨끗하고 새거냄새나요

세면대 비누랑 바디로션은
 세면대에 있었음 비누 향 좋아좋아


오른쪽에 걸려있던 파우치 안의 내용물은 
칫솔과 치약 그리고 빗 샤워캡 면봉~ 
이런 샛노란 컬러의 플라스틱 빗과 칫솔은 
호텔서 처음본 것 같아요 ㅋ
쨍하니 색이 넘 예쁘네요
 비닐안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 뿜뿜 ㅋㅋ

샤워기



어메니티는 멜린앤게츠 MALIN + GOETZ
향은 제취향 아주 약간 아빠스킨냄시나는 
그런 쿨한냄시라 좋았어요 


한글표기는 말란앤게츠라고 되어있네요


뷰는 뭐 별거 없이 홍대뷰 ㅎㅎ
높은층이 아니라 약간 시시한 풍경이긴했어요 
자주 지나다녔던 저 횡단보도가 보이네요 ㅋㅋ
호텔반대편 횡단보도에 밤에보면
오징어 푸드트럭있는데
짱맛이예요 
오천원어치 구입해서 맥주랑 호텔안에서
먹었는데 (사진이없네 ㅠㅠ)
넘 맛있어서 맥주 3캔마실뻔.ㅋㅋㅋ
담에 지나가다 보이면 사가지고 집에와서
먹어야지 ..뜨끈한 오징어 짱맛 ㅎㅎ


야식으로 지코바도 시켜먹고 
홍대에 지코바 생겨서 넘 기뻤다는
 얼마전에 지나가다가 지코바 서교점 매장보고 팔짝팔짝 뛰었음

슈케익하우스에서 저렴이 케익 첨 사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1케이크 혼자 순삭..ㄷㄷ

L7 호텔 깔끔하고 좋았는데 
조식도 안먹고 루프탑바도 안가봐서인지
 뭔가 L7호텔만의 임팩트는 별로 없었던 것 같고 
룸만봤을때는 롯데시티호텔이나 
신라스테이가 훨씬 나았던 것 같아요 ㅎㅎ
만약 3개중 고르라면 
신라스테이나 롯데시티호텔 고를 것 같기도 
나중에 명동이나 강남 L7은 기회가 되면 또 묵어보는걸로...


덧글

  • 랜드와렌더 2018/04/10 14:09 # 답글

    요즈은롯데잘되는게없업어보여서~~l7은좀돠려나???
  • 듀듀 2018/04/10 16:59 #

    ㅎㅎ홍대에 이번에 새로 생기는 호텔들이 꽤 있는데 유커도 줄고해서 그닥 좋아보이진 않아요 잘은 모르지만요 ㅎㅎ
    전 L7보단 롯데시티호텔이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뭔가 L7호텔만의 매력이 확 와닿진 않았네요 ㅠ
  • 2018/04/10 14:12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4/10 17:0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밤고구마 2018/04/12 15:09 # 답글

    전 지난번에 명동L7 발렌타인 패키지로 갔다왔는데 괜찮았어요~ 말씀하신대로 룸 컨디션엔 특별한게 없었지만 남산뷰+빌라드샬롯석식+3시레이트체크아웃 콤보로 만족스러웠다는 ㅎ 석식에 생맥주 무제한도 좋았지만, 세수도 안하고 나가서 명동칼국수를 브런치로! 먹고 다시 들어와서 잘수 있는게 최고였어요 ㅋㅋㅋ
  • 듀듀 2018/04/16 14:30 #

    밤고구마님처럼 명동에 묵었으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ㅎㅎ
    일단 남산뷰 만으로도 만족스러울 것 같은데다가 빌라드샬롯 저녁 뷔페 괜찮다는 평을 많이 봤어요..ㅎㅎ
    레이트체크아웃은 언제나 좋고 말이죠 히히...ㅎㅎ
    브런치를 명동칼국수로 하셨다네 세상 부러운 코스인데요? 흐엉 ㅠㅠ저도 저렇게 명동에 묵어보고 싶어요 키키..ㅋㅋ
  • 알렉세이 2018/04/14 12:45 # 답글

    야식은 치밥드셨군욥 :)
  • 듀듀 2018/04/16 14:30 #

    치밥 넘나 좋아요 히히 언제나 올은 야식 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691362
9840
118407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