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문래동 송원 마포 돼지갈비 먹부림






문래동 송원 돼지갈비 :)
돼지갈비 땡기던 어느 날 ㅎㅎ

폰사진이라 세로로 길쭉하네요
 폰 바꿔서 뭔가 적응 1도 안된채로 막 찍어옴 ㅎ
6시만되니 웨이팅이 엄청나요..ㄷㄷ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던 식당이라고 하네요.
 사람 정말 많아요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ㄷㄷㄷ

식신로드 생생정보통에도 나온적 있나봐요 
사람이 잠깐 없는 틈을 타 메뉴판을 찍어오기
메뉴판은 엄청 간단해요 
돼지갈비 1인분 12000원 
무채비빔밥 2000원 음료 술 끝


기본 찬 :) 고기는 주문 안해도
 두명 와서 앉으니 2인분 바로 올려지네요^^

무생채 비빔밥 꺄...비주얼이 엄청나..
별것도 아닌데 엄청 맛나요 ㅠ
츄르릅 지금 이거 쓰면서 입에 침이 한가득 고였어요




구운꼬기에는 술도 빠질 수 없고..^^ 
소주도 한병 시켜서 나중에 소맥 말아먹었는데 
오랜만에 소맥먹으니 왜이리 맛나요?
 돼지갈비와 소맥궁합 진짜 좋던 ^^
맥주랑 마실때보다 쏘맥이 ..짱이였어 
앞으로 구운고기 먹을 땐 쏘맥이다


생채비빔밥 ㅋ짝꿍고기굽느라 바쁘고 
굽는동안 무생채비빔밥 한그릇 클리어..




구워지는 꼬기 - 불판을 엄청 자주 갈아야하더라고요 




흐 마시쪙..달달한 갈비는 the love


먹다가 흐름 끊기면 아니되니 2인분 추가 ^^ 
다올린거 아니고 반정도 올렸어요 ㅎㅎ
역시나 추가한 2인분의 고기는
 맨처음에 올려진 2인분보다 양이 많고요 ㅎㅎ 
크크 ..(고기집 불변의 법칙)


파채+상추쌈조합 좋아좋아...


돼지갈비 좋아라.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구운고기 밖에서 자주 안사먹는에 
아주 가끔 갈매기살, 돼지갈비는 좀 땡겨요 ㅋ
삼겹살 이런건 밖에서  거의 안사먹지만요..


다 구워전 고기들 쪼르륵 올려놓으니 행복 ㅎㅎㅎㅎ


무생채비빔밥 결국 한개 더 시켰고요 ㅋㅋ
나는 여기 밥먹으러 온 듯..ㅋㅋ


갈비 4인분 소주1 맥주1 비빔밥2 해서 6만원나왔어요 :) 
문래동쪽 걷다보니 
이쪽에 은근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이쪽도 탐험을 해야겠음




덧글

  • 알렉세이 2018/04/30 22:42 # 답글

    무생채비빔밥에 완전 반하신듯.ㅎ
  • 듀듀 2018/05/08 12:49 #

    ㅎㅎ진짜 1인 1비빔밥 안하면 싸울 것 같은 그런 맛이였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이글루스 알리미 2018/05/15 09:0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5월 15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푸드]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21360
9840
118390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