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먹을거리 리뷰





CJ온마트에서 구입한
고메 함박스테이크


냉동, 냉장제품도있고
라이스도 함께 들은 제품도 있는 것 같은데
나는 냉장제품 1개들은걸로 구입 :)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시식할 땐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양념이 생각보다
넘나 자극적이고 초딩맛이라 별로였는데
사람들이 다 맛나다고 해서..ㅎㅎㅎ
배고플 때제대로 다시 먹어보자며 ㅋㅋ



렌지에 돌릴 때 뜯지않고 돌려도 된다
증기 배출구 ㅋㅋㅋ
귀여워 
증기뿜뿜



열량은 높지요 296kcal


고온직화로 구워 육즙가득


렌지에 1분 40초~ 2분가량 돌려주세요 ~



원재료명 
돼지고기 32.47% 


포화지방 낭낭해 ㅎㅎㅎㅎ

넘나 초딩스러운 한끼..ㅋㅋ 
밥 조금에 데운 함박이랑
비엔나 4개 
계란이불은 함박 덮어먹으려고 
준비했습니다!





계란이불 덮어주고요 ㅎㅎ
치즈이불 덮어도 맛날 것 같았는데
맛을 제대로 보려구 계란만 얹었네요 
반찬은 깻잎지랑 무말랭이무침
넘나 나트륨낭낭한 반찬..ㅠ ㅋㅋ (반성..)

갈라갈라 끼양 
노른자소스 추가된 함바그~


저번에 코스코에서 시식할때보다 더 맛있었음
공복에 먹어서 ㅋㅋㅋ 
맛은있는데 좀 짜고 자극적인 맛 ~ 
(그래서 맛있는거지...ㅋㅋ)



식감은 고기고기한 느낌은 약해도 
그래도 막 너무 싸구려느낌은 아니구 나쁘진 않은편 ㅎㅎ
그럭저럭 씹는맛도 괜찮다~
근데 소스가 좀 짜고 살짝 과하게 단 것 같다..
소스만 덜달고 좀 고급진 맛이면
전체적으로 맛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주 살짝 아쉽지만
간단하게 이정도 퀄의 함박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건 넘나 좋은 듯! ㅎㅎ


덧글

  • 시화 2018/05/05 00:33 # 답글

    전 너무 기대했는지 기대이하더라구요 ㅠ 고기 느낌도 덜하고... 가격도 쎄서 ㅠㅠ
  • 듀듀 2018/05/08 12:45 #

    함박스테이크 전문점에 비하면 ㅋㅋ비교하기 뭣하지만 냉동치곤 괜찮더라고요^^
    저도 가격은 좀 비싸다고 생각해요 가격만 좀 저렴해도 더 좋았을 것 같은데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171377
10501
119851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