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지코바치킨 서교점 순살양념치킨, 생맥주, 햇반 먹부림





나의사랑 지코바치킨..^_ ^

L7호텔에서 묵은날 야식으로 시켜먹었어요 
으헤헹 지코바치킨이 홍대에도 생기다니! 
논현쪽 매장도 생긴거보고 팔짝뛰고 
홍대도 지나가다 보고 신나서 펄쩍펄쩍..
.헤헤 나의 생활반경에 생겨서 기쁘다..

젓가락이 소진되었....ㅠㅠ
 배달한거 받을 때라도 말씀해주셨으면
 바로 편의점들러서 라면사고 젓가락 받아왔을텐데 ㅠㅠ 
올라와서 메모보고 알아버림...
다시 젓가락사러...
짝꿍 젓가락때문에 라면도 사오심ㅋㅋㅋ


지코바치킨 근위사리도 있다고 들었는데!
 근위사리라니 내사랑 닭똥집..
매장마다 다른건지 서교점은 
근위사리는 없네요
 담엔 꼭 근위사리 먹어보고 싶어요 으흐흐... 



헤 순하리소다톡은 편의점에서 사왔어요,
 처음보는 술이라 또 안먹어볼 수 없다며


3도의 술. 너무 맛있어요 이거..ㅎㅎ 
강추강추 달달한 술 좋아하시는 분들 맛있을 듯 
전 쓴술도 좋아하지만 
이런 저도수 탄산주들도 좋아해용 ㅎㅎㅎ


맛은 사과향이 다했음..으흐흐

하 아름다운 지코바...


매번 순한맛 먹다가 
이번에 중간맛 주문했는
데 중간맛도 맵지 않더라고요
 매운맛 쪼렙인 저에게 적당한정도의 매운맛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매운맛 1도 없다고 할 정도이긴했어요) 
순한맛보다 중간맛이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담에 한번 매운맛 도전해봐야지 싶은데 
저번에 불로만치킨 매운맛먹고 두드러기가 나서 
무서워서 매운맛치킨 먹기가 두려워요 ㅋㅋ
근데 매장마다 맛차이도 있듯이 매운맛도 차이나서
 아마 다른지점에서 중간맛 시키면 이것보다 더 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순한맛은 다른지점에서 주문해도 
결코 이번에 시켜먹은 것보다 덜 맵진 않을 것 같았음)

지코바 양념옷 입은 떡은 완전 옳지


같이먹으면 더 옳아버려

밥은 또 다른 행복한 맛 ㅎㅎㅎ


비비면 또 맛있는 맛 ㅎ
청고추는 몇조각 들어있었는데 하나도 안맵더라고요^^ 
전 튀긴치킨도 좋지만 
지코바 불로만치킨같은 숯불양념치킨
진짜 완전 좋아요 히히...
볼케이노도 양념발린 치킨이라 좋아하고..:) 

그동안 먹은 지코바 긁어모음ㅎㅎ





덧글

  • 아르 2018/05/13 11:32 # 답글

    지코바가 설 쪽에도 많이 생기나 봐요
    잴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 였는데 요즘은 kfc에게 밀려 버린 치킨 중 하나 네요 ㅋ
    안먹은지 한참 되서 그런지 여러 가지 맛이 생겼네요
    숫불맛 양념 치킨 넘 맛있정 그중에 최고는 간간히 들어 있는 떡이 최고 같아요
    밥말아 드신거 멋지네요 기회되면 저두 말아 먹어 봐야 겠다요 ㅋㅋㅋ
  • 듀듀 2018/05/15 21:51 #

    서울에 매장 많지 않은데 그나마 최근에 홍대에 생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너무 신기하다며 시켜먹었네요^^ ㅎㅎ
    요즘 사람들 치밥하는것도 좋아하다보니까 지코바, 불로만치킨 같은 치킨들이
    다시 좀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
    떡 진짜 최고죠 ㅎㅎ
    지코바치킨에 떡없음 앙꼬없는 찐빵ㅎㅎ막 이런 느낌 흐흐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72546
18712
109378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7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