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에머이 차돌쌀국수 :) 먹부림





친구랑 에머이 ㅋ
내친구 에머이 마니아이기때문에 흐흐
차돌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으나
분짜사진은 안찍어왔네 ㅎㅎㅎ


고추 좋아 :)
마늘도 좋고


면리필이 무료인걸 몰랐던 지난날의 나 
배가 부르지않아
슬펐던 지난날의 나~ㅋㅋ
이제는 면리필을 할 수 있다!ㅋㅋㅋ 행복해 
면리필했더니 이렇게 담아다 주셨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은편


면을 부어줍니다 


내사랑 마늘편과 고추..낄낄
가득넣어 먹지요
하루종일 마늘냄새나지만 멈출 수 없어 ㅋ
매콤 마늘향풍풍 
에머이는 더 럽..
마늘지수 채우러 가는 듯
ㅋㅋㅋㅋㅋㅋ 
저 마늘 절임 집에서 만들겠다고 레시피 모아놨는데
아직 만들지를 못했어...ㅜㅜ
에머이쌀국수도 
이제 주기적으로 땡기는 음식이 되버렸다...

예전 에머이 포스팅 모음
별거없음 주의





덧글

  • 어쩌다보니 펭귄 2018/05/09 15:27 # 답글

    ㅋㅋㅋ저두 쌀국수와 분짜로 꼭 시켜먹는데 맛있죵! ㅎ_ㅎ... 하핫
  • 듀듀 2018/05/15 21:55 #

    분짜, 쌀국수 조합 넘 좋죠 히히
    맨날 저조합으로 시켜먹는 것 같아요 ㅎㅎㅎ
  • 알렉세이 2018/05/11 19:53 # 답글

    오옹 에머이는 면 리필도 무료로 되는군요. 조으다
  • 듀듀 2018/05/15 21:53 #

    ㅎㅎ저도 몰랐는데 예전에 옆테이블에서 리필해먹는거 보고 알았다쥬 ㅎㅎ
    무료라고 하더라구요 키키..ㅎㅎ놀라운정보 >_< 그 이후로는 리필 안해먹음 뭔가 아쉽구요 ㅎㅎ
    둘이서 분짜, 쌀국수 하나먹음 살짝 아쉬운 느낌도 있어서 면리필하면 딱 만족스러워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546
18712
109377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7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